LOVE MY CAR/향기관리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하실 때 되지 않으셨나요?

2015. 11. 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잊을 만하면 나타나서 우리를 괴롭히는 미세먼지들. 전국적으로 미세먼지농도가 높아지면서 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된 지역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농도는 앞으로 더 심해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각종 유해물질을 포함하고 있는 미세먼지는 자동차관리에도 많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에어컨필터를 꼭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자동차 에어컨필터는 차량의 실내 공기를 정화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자동차 에어컨필터가 제 기능을 하지 않는다면 미세먼지, 매연 등 오염된 공기를 그대로 마실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는 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바로 폐로 들어가 호흡기를 자극하여 염증을 일으키며 장기간 노출 시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히터사용이 많은 지금부터 에어컨필터를 꼭 교체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1년에 2번, 6개월에 한 번씩 에어컨 히터 필터를 교체하는 것만으로도 운전자와 동승자의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불스원 프리미엄필터는 눈에 보이는 먼지뿐만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걸러줍니다. 



불스원 프리미엄 필터는 국산차를 물론이고 프리미엄 수입차 전용으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수입차 에어컨필터는 국산차에 비해 찾아보기가 조금 힘들었죠. 불스원 프리미엄 필터는 수입차용으로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렉서스, BMW미니, 혼다, 인피니티를 위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나날이 심해져만 가는 미세먼지를 수입차 전용 불스원 프리미엄 필터로 해결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불스원 프리미엄 필터는 무려 160회 이상 성능 테스트를 한 결과 미세먼지(1-10㎛)를 90% 이상 차단하는 효과가 있고 항균, 항바이러스 효과에도 탁월하답니다. 





미세먼지가 점점 심해지고 있으니 공기 순환을 실내 공기 순환으로 전환해주시고 가급적이면 창문을 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내 차에 맞는 수입차용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차종별 조견표를 참고하여 꼭 교체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