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불스원샷에도 유통기한이 있나요?

2015. 12. 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샷에 대한 모든 정보와 팁을 아낌없이 전해드리는 '불스원샷 AtoZ' 시간입니다. 여러분 곁에 한층 더 다가가기 위해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의 모든 것을 가감 없이 알아보려 해요.

모든 물건에는 해당 물건을 유통할 수 있는 기한을 뜻하는 유통기한이 있습니다. 엔진세정제인 불스원샷에도 유통기한이 있을까요?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샷의 유통기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불스원샷의 유통기한은? 

 

유통기한은 말 그대로 생산지에서 도매점과 소매점에서 유통이 가능한 최대 기간을 말합니다. 불스원샷은 화학제품이라 특별한 유효기간은 없습니다. 하지만 통상적으로 유효기간을 제조일로부터 5년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만약에 불스원샷을 개봉한 상태라면 수분이 들어가지 않도록 확실히 밀봉하여 보관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샷 제조일 확인방법 

 

제조일은 제품이 생산되는 날짜로 통상적으로 생산연월일 또는 제조연월일으로 같은 의미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불스원샷은 특별한 유통기한은 없지만 제조 일자는 별도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그냥 지나치기 쉬운 불스원샷의 제조일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불스원샷은 제조연월일을 별도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불스원샷의 제조연월일 확인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불스원샷의 병에 적힌 6개의 숫자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얼핏 보면 유통기한으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6개의 숫자는 제조연월일을 뜻합니다. 적힌 숫자가 150206이라면 2015년 2월 6일에 제조된 상품이겠죠?

 

 

불스원샷은 화학제품이라 특별한 유통기한은 없습니다. 유통기한이 표기되지 않아서 불안하신 분들은 불스원샷의 제조연월일을 확인하신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불스원샷 효과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 불스원샷 사용법이 헷갈릴 때 일어나는 일들

▶ 불스원샷의 프리미엄? 내 차에 맞는 불스원샷이 궁금해

▶ 디젤 운전자가 생각하는 불스원샷 효과는?

 

불스원샷AtoZ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