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김서림은 여름 장마철과 추운 겨울철에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자동차 내부와 외부의 온도 차 때문에 김서림이 발생하게 되죠. 김서림은 시야를 방해하여 운전이 위험해질 수 있으므로 김서림을 미리 방지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불스원 레인Ok 김서림방지에 궁금했던 부분들을 모아 시원하게 풀어드리려고 합니다. 



운전에 방해되는 김서림을 자동차 내부 유리면에 사용하여 방지해주는 레인OK 김서림방지는 자동차 유리뿐만 아니라 욕실 거울 김서림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김서림 현상은 창문을 열어 공기를 순환시켜주면 되지만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자동차 유리와 욕실 거울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레인OK 김서림방지에 대한 궁금한 질문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레인OK 김서림방지제, 이것이 궁금하다!



1. 김서림방지가 썬팅지에 영향을 줄 수 있나요?


자동차의 썬팅지의 종류는 아주 다양합니다. 그러므로 썬팅지의 종류나 노후상태에 따라 레인OK 김서림제품이 썬팅지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썬팅지 부착면에 사용하실 땐 반드시 보이지 않는 곳에 먼저 사용하신 후 썬팅지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을 때 사용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2. 김서림방지 사용 후 얼룩이 생겼어요. 이유가 무엇인가요?


김서림방지를 사용하실 때 유리창에 습기와 먼지가 없는 깨끗한 상태에서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유리창에 습기나 먼지가 있을 경우, 이로 인해 얼룩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김서림방지 사용 후 얼룩이 발생하였다면 깨끗한 천에 따뜻한 물을 묻혀 유리창을 닦아 김서림방지제 성분을 제거하시고 유리창을 깨끗하게 닦은 후 다시 제품을 사용해주세요. 



3. 김서림방지 효과를 느낄 수 없습니다. 이유가 있나요?


김서림방지 효과는 유리면의 청정 상태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유리면에는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오염물인 유막이 존재합니다. 유막은 김서림방지 효과를 방해하기 때문에 유리세성제를 이용하여 충분히 유리를 닦은 후 김서림방지제를 사용해주셔야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유리면에 김이 서린 상태에서 제품을 사용하거나 썬팅지가 부착된 경우라면 지속효과가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지금까지 레인OK 김서림방지의 궁금증들을 하나씩 짚어보았습니다. 자동차 유리의 김서림은 자칫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레인OK 김서림방지제로 미리미리 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