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불스원샷 효과, 나누어서 주입해도 되나요?

2015. 12. 3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샷에 대한 모든 정보와 팁을 아낌없이 전해드리는 '불스원샷 AtoZ' 시간입니다. 불스원샷 효과가 잘 나타나는 적정량은 얼마 일까요?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샷의 적정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스원샷 한 번에 주입 VS 나눠서 주입


불스원샷을 주입하실 때 아마 대부분 연료를 가득 넣고 한 통을 넣으실 텐데요. 만약 경차처럼 작은 자동차일 경

우, 불스원샷을 나눠서 주입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한 통 모두 주입하는 것이 좋을까요? 보통 자동차 연료탱크는 차종마다 크기가 달라 70리터부터 50리터까지 다양한 편입니다. 




  불스원샷 표준사용량은?


불스원샷은 모든 연료탱크의 최대 크기에 맞춰 제작되어 있습니다. 불스원샷은 기본적으로 1리터당 7.14mL가 표준사용량입니다. 연료탱크 크기가 70리터에서 60리터의 연료탱크에 연료를 가득 채우고 500mL인 불스원샷을 넣어주시면 최대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50리터 연료탱크를 가지고 있는 경차라면 불스원샷을 나눠서 주입하여도 좋지만, 보관하는데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므로 불스원샷 360mL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나의 차량 연료탱크 크기를 알고 계신다면 표준사용량 7.14mL에 맞춰서 사용해주시면 되고, 70리터 연료통이라면 불스원샷 한 병을 그대로 주입하시고, 연료는 2/3 이상 채워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적정량을 초과한다 하더라도 불스원샷의 농도가 더 짙어지는 것 뿐이기에 차량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불스원샷의 효과는 약 3,000~5,000km마다 한 병씩 넣으면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불스원샷을 이용하여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불스원샷AtoZ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