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조견표

와이퍼 사이즈를 모르는데 어떻게 와이퍼 교체를 해요

2016. 6. 30. 11:15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혹시 와이퍼 교체하실 때 되지 않으셨나요? 요즘 들어 물기 제거도 잘 되지 않고, 떨림이나 소음이 있다면 와이퍼를 교체할 때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와이퍼를 교체하려고 구입했는데 내 차에 맞지 않는 와이퍼라면 무척이나 당황스러울 테죠. 그런 괜한 수고를 덜기 위해 본인 차량의 와이퍼 사이즈 정도는 미리 알고 계시는 편이 좋습니다. 이번 기회에 와이퍼 사이즈를 확인하시고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로 교체하시는 건 어떠신지요? 




■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일반 와이퍼와 무엇이 다를까요?

와이퍼 사이즈를 모르는데 어떻게 와이퍼 교체를 해요

1) 4개의 관절구조가 선사하는 강한 밀착력, 커버 일체형 관절구조로 차종 및 유리 곡면에 관계없이 강한 밀착력을 보여주며 장기간 사용에도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2) Graphite Coating, 블레이드에 그라파이트 코팅이 처리되어 스윙이 부드럽습니다.


3) 일본 Fukoku社 기술의 Chloroprene rubber(합성고무) 적용, 고품질을 대표하는 일본 후코쿠社의 합성고무를 적용하여 부드럽고 깨끗한 닦임 성능을 구현하였으며 50만회 작동 후에도 와이퍼 성능이 유지됩니다.


4) Aero dynamic design, 스포일러 형상의 공기역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어 고속주행 시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합니다.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차량별 사이즈 조견표



※ 레인OK 하이브리드와이퍼 조견표를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와이퍼 사이즈를 모르는데 어떻게 와이퍼 교체를 해요



와이퍼사이즈 갤로퍼 그랜져 그랜져XG 그랜져TG 다이너스티 리베로 마르샤 마이티 맥스크루즈 베라크루즈 벨로스터 산타모 산타페 소나타 YF소나타 LF소나타 스타렉스 그랜드스타렉스 아반떼 아반떼MD 아반떼AD 아슬란 아반떼쿱 에쿠스 엑센트 제네시스 제네시스쿠페 테라칸 투스카니 투싼 올뉴투싼 포터 i30 i40




와이퍼 사이즈를 모르는데 어떻게 와이퍼 교체를 해요



와이퍼사이즈 레이 로체 리오 모닝 올뉴모닝 모하비 베스타 봉고 비스토 세피아 소울 올뉴소울 슈마 스펙트라 스포티지 스포티지R 쏘렌토 쏘렌토R 올뉴쏘렌토 아벨라 엘란 오피러스 옵티마 카니발 올뉴카니발 카렌스 올뉴카렌스 크레도스 타우너 포르테 프라이드 올뉴프라이드 K3 K5 K7 K9 수입차 와이퍼사이즈 인피니티G37 렉서스ES350 렉서스RX330 도요타 캠리 도요타 프리우스 Rav4 toyota camry infiniti lexus



와이퍼 사이즈를 모르는데 어떻게 와이퍼 교체를 해요


와이퍼사이즈 누비라 다마스 라노스 라보 라세티 레간자 레조 마티즈 스파크 더넥스트스파크 말리부 매그너스 스테이츠맨 아카디아 알페온 에스페로 올란도 윈스톰 임팔라 젠트라 칼로스 토스카 캡티바 크루즈 티코 프린스 트렉스 렉스턴 로디우스 무쏘 엑티언 이스타나 코란도 티볼리 뉴코란도 코란도c 코란도스포츠 카이런 체어맨W 투리스모 훼미리 SM3 SM5 SM7 야무진 QM3 QM5


130(09년 4월식까지), 베라크루즈(10년 12월식까지), 제네시스(10년 12월식까지), 뉴에쿠스(10년 12월식까지), QM5(13년 12월식까지), 체어맨W전용와이퍼를 사용하세요.

※ 년 식에 따른 구분은 출고 시점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 차량을 확인하시어 구매하세요.


와이퍼 사이즈를 모르는데 어떻게 와이퍼 교체를 해요





와이퍼 사이즈를 모르는데 어떻게 와이퍼 교체를 해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