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효과, 엔진 때에 어떻게 작용하나요?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샷 효과는 즉각적으로 나타나지도 않고, 엔진 내부에서 불스원샷이 작용하는 모습이 눈에 보이지도 않다 보니 여러모로 소비자들이 제품의 성능에 대해 오해를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엔진 때를 제거하는 것을 마치 딱지를 떼어내는 것으로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시간에 그 오해를 철저히 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엔진 때에 대한 흔한 오해

불스원샷 효과, 엔진 때에 어떻게 작용하나요?


일반적으로 엔진 때라고 하면 마치 상처가 난 뒤 생기는 딱지를 떠올리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불스원샷 효과에 대한 오해는 바로 여기서부터 시작되는 것인데요. 엔진 때의 모습을 최대한 실제적으로 묘사하자면 불 위에 올려놓은 철판이나 냄비 등의 밑에 까맣게 생기는 '그을음'과 유사합니다. 



  불스원샷 효과에 대한 흔한 오해


앞서 말씀드린 엔진 때에 관련한 오해에서 비롯되는 것이 바로 불스원샷 효과, 조금 더 자세하게 말하자면 '불스원샷이 엔진 때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오해입니다. 대표적으로, '불스원샷에 연마제 성분이 있어서 물리적으로 엔진 때를 제거한다. 그래서 엔진이 마모되기도 한다.'라는 내용인데요. 이러한 루머의 출처는 알 수 없으나, 자동차에 대해 조금만이라도 지식이 있는 분이라면 참으로 어이없는 루머라는 사실을 단박에 아실 겁니다. 만일 연마제 성분이 들어있다면 불스원샷을 넣은 차량 치고 멀쩡한 차를 찾기가 어려웠겠죠.







  불스원샷의 효과가 나타는 과정

불스원샷 효과, 엔진 때에 어떻게 작용하나요?


연료탱크로 들어간 불스원샷은 엔진이 작동되면 연료와 함께 이동하며 여태껏 연료의 불완전 연소에 의해 생겨난 엔진 때를 육안으로 볼 수 없을 단위까지 화학적으로 분해하게 됩니다. 엔진에 무리를 주지 않는 선에서 진행되는 작용이기 때문에 어쩌다 한 번 사용하는 것으로는 이렇다 할만한 효과를 보기 어려운 것이며 꾸준하게 주기적으로 사용했을 때 지속적으로 엔진 때가 제거되며 엔진성능이 살아나게 됩니다.


참! 분해된 엔진 때가 혹시나 엔진에 이상을 일으키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되시죠? 분해된 엔진 때는 연료와 함께 연소되어 배기가스로 배출되니 그런 걱정은 접어두셔도 됩니다 :^) 




불스원샷 효과, 엔진 때에 어떻게 작용하나요?





지난 불스원샷 AtoZ 바로가기

불스원샷AtoZ는 계속됩니다.



불스원샷 효과, 엔진 때에 어떻게 작용하나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