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불스원샷은 디젤차량에만 효과적이다?

2016. 12. 28. 14:27

불스원샷은 디젤차량에만 효과적이다?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에 대한 모든 정보와 꿀팁을 쏙쏙 알려드리는 '불스원 AtoZ' 시간입니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이 디젤만 편애한다는 오해를 가지신 분들이 계십니다. 디젤용과 가솔린용 두 가지 모두 깨물어도 안 아픈 손가락이 없는 불스원샷! 그 오해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젤에만 효과적?!


불스원샷은 디젤 차량에만 효과적이라는 무성한 소문의 근원지는 과연 어디일까요?

불스원샷의 효과를 경험하신 분들 중에서 디젤 차량의 오너분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디젤 차량 특유의 성질 때문이라 생각되는데요. 뛰어난 연비 효율이 대표적인 매력인 디젤 엔진은 아쉽게도 특유의 소음과 진동을 단점으로 많이 꼽습니다. 가솔린 엔진에 비해 높은 압축비를 통해 강한 폭발력으로 높은 토크를 만들어 내는 디젤 엔진은 불완전연소의 비율이 상승하여 엔진 속의 카본 때 누적이 빠르게 발생합니다. 


불스원샷은 디젤차량에만 효과적이다?


불스원샷을 사용하여 정기적인 엔진 관리를 통해 엔진 때를 제거하면 디젤 엔진의 소음과 진동을 줄여줍니다. 디젤 차량 오너분들의 불스원샷 후기에 종종 나오는 이야기랍니다! 카본이 세정되면 될수록 엔진 컨디션이 향상됨을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엔진 때는 디젤 차량에만 국한된 것이 아닌, 모든 자동차에게 엔진 관리로서 필수 과정이며 내 차의 엔진 수명을 유지시켜주는 것입니다.


불스원샷은 엔진 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새 차를 새 차답게 미리 엔진 보호를 하는 New Car 부터 약 3,000 ~ 5000km 타신 분들까지 불스원샷은 디젤 차량, 가솔린 차량 모두 환영합니다.

2016년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내 차에게 불스원샷 한 병을 선물하면 어떨까요? 쌩쌩함으로 보답할 것입니다.



불스원샷은 디젤차량에만 효과적이다?



지난 불스원 AtoZ 바로가기

불스원 AtoZ는 계속됩니다


불스원샷은 디젤차량에만 효과적이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