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몰에서는 2016년에 어떤 자동차용품이 인기 있었을까?

2017. 1. 13. 12:34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연말연시가 되면 곳곳에서 한 해를 총정리하는 자리를 마련하곤 합니다. 각종 TV채널에서의 시상식도 있고, 회사마다 조금씩은 다르겠지만 종무식과 시무식 등을 하기도 하죠. 불스원블로그도 그러한 뜻깊은 총정리 시간을 갖고자 2016년 동안 불스원몰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과연 어떤 자동차용품이 가장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을지 무척이나 궁금한데요. 지금부터 2016 불스원몰 베스트 자동차용품 TOP 10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이미 예상하신 분이 많을 것 같은데요. 2016 불스원몰 베스트 자동차용품 영예의 1위는 바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입니다. 명불허전 8초에 1병 꼴로 판매 되고 있는 불스원의 대표 자동차용품이라고 할 수 있죠. 특이한 점이 있다면 온라인쇼핑몰이라는 특수성 때문에 360ml 용량의 온라인전용 불스원샷이라는 점입니다. 2017년에도 불스원샷을 향한 사랑 변치 않으시길 바랍니다.


▶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효과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2위도 역시 불스원샷이 차지했습니다. 누적주행거리 7만km 이상의 자동차를 새차처럼 쌩쌩하게 달릴 수 있게 해주는 불스원샷 7만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혹시 곧 다가오는 설 연휴 장거리 주행을 자동차가 잘 버텨줄지 걱정 되신다면 불스원샷 7만 어떠세요?


▶ 불스원샷 7만 소개 바로가기



이어서 3위의 주인공은 우천 시 시야확보를 위한 필수 자동차용품인 와이퍼가 차지했습니다. 1위를 차지한 불스원샷 360ml와 마찬가지로 불스원몰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발수와이퍼입니다.

발수와이퍼는 크게 4 가지의 특징이 있는 와이퍼인데요. 


첫째, 발수코팅 효과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폭우에 강합니다. 

둘째, 스스로 발수막을 형성하며 다이아몬드 프레임을 적용해 강풍에 강합니다.

셋째, 품질이 우수하기로 유명한 후코쿠社의 발수 고무를 적용하였습니다.

넷째, 기존의 6mm 고무가 아닌 8mm 고무를 적용하여 닦임성이 우수합니다.


조만간 와이퍼 교체하실 생각이시라면 온라인 전용 발수와이퍼는 어떠신지요?


▶ 와이퍼 교체방법 바로가기


4위에도 마찬가지로 와이퍼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또한 온라인전용 제품으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시험기관인 미국 ARDL의 초기 닦임성 및 50만회 닦임 내구성 테스트를 당당히 통과한 우수한 와이퍼입니다. 그 우수성을 알아보셨기 때문이 이토록 사랑을 받는 것이겠지요.



왜 여태 안 나오나 했습니다. 그래도 역시 예상대로 BEST 5에 들어간 5위는 크리스탈 코트입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편리함과 다르게 상당한 노동력이 들어가는 고체왁스 못지 않은 코팅력을 발휘하는 크리스탈 코트는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식지 않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데요.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아무리 추워도 도장면 코팅까지 마쳐야 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 크리스탈 코트 사용법 바로가기



6위는 폴라패밀리 선바이저입니다. 흔히 차량용 방향제는 대시보드 혹은 송풍구에만 장착한다고 알고 있던 상식을 뒤엎고 선바이저에도 이렇게 잘 어울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죠. 게다가 꼭 선바이저가 아니더라도 어디에나 쉽게 장착하고 잘 어울리는 다재다능한 방향제입니다.


▶ 폴라패밀리 선바이저 사용법 바로가기



7위도 역시 폴라패밀리 선바이저가 차지한줄 아셨나요? 그럴리가요~ 7위는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되고 있는 폴라패밀리 선바이저 리필입니다. 폴라패밀리 선바이저에 들어가는 액상이죠. 심플하고 세련된 모습만큼이나 그 향기 또한 많은 이들의 취향을 저격했나 봅니다. 



8위의 주인공은 불스원 와이드미러입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운전자를 위협하는 사각지대를 효과적으로 줄여 일찍이 국토교통부가 지정한 교통 신기술 1호라는 명예를 얻었습니다. 운전자가 시야를 통해 확인 할 수 없고, 일반 사이드 미러를 통해서는 볼 수 없는 곳을 가르키는 사각지대는 운전자에게는 물론 보행자에게도 큰 위협이 됩니다. 아직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장착하지 않으셨다면, 올해는 꼭 장착하시고 보다 안전한 정유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불스원 와이드미러 출장장착 바로가기



9위를 차지한 자동차용품은 다름아닌 밸런스시트입니다. 벌집구조의 베타젤이 지닌 놀라운 복원력과 탄성으로 운전자의 허리건강을 책임지는 제품이죠. 여느 방석과는 다른 디자인으로 레드닷디자인어워드에서 수상을 하기도 했습니다.


▶ 밸런스시트 사용법 바로가기



2016년 불스원몰에서 가장 사랑받은 자동차용품 대망의 10위는, 엔진코팅제가 차지했습니다. 노벨 화학상을 수상한 물질 풀러렌이 함유된 불스원 엔진코팅제는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첨가형 초간편 엔진코팅제인데요. 풀러렌과 AOMC 성분이 엔진의 마모를 효과적으로 방지해줍니다. 


▶ 엔진코팅제 사용법 바로가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