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워너] 러브마이카 영상 투표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17. 1. 13. 15:35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

 

 2017년 1월 9일~1월 16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진행되었던 불스원의 대학생 서포터즈 불스워너 'Love my car' 캠페인 영상을 모두 만나보셨나요? 대학생 분들의 풋풋한 시선으로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해 주어서 내차를 사랑하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불스워너 Love My Car 캠페인 영상 다시 보기 

 

 

 

 

 

 

그럼 불스워너 팀이 제작한 세 개의 영상중 과연 어느 영상이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고 1위를 차지했을까요? 마지막까지 치열한 접전을 펼쳤던 그 숨막히는 투표의 결과를 지금 공개합니다.!





1위는 남자친구가 자신의 자동차 관리 노하우를 여자친구에게 다정하고 유쾌하게 공유하며 자동차와 여자친구를 사랑하는 하는 마음이 재미있게 드러나는 영상을 제작한 W팀이 차지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본인의 차량 관리 꿀팁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공유하며 안전을 지키는데 힘쓰는 모습에 공감해 주셨던것 같아요.

 

소중한 의견을 담아 투표에 참여해 주신 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그렇다면 이제 영상 투표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를 시작해볼까요?

 


※ 당첨자 발표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2017년 1월 25일 삭제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영상 투표 이벤트에 당첨되신 10분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향긋함이 가득한 폴라패밀리 캐릭터 방향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받으실 분 정보 확인을 위해 페이스북 이름, 실명, 휴대폰 번호, 배송지 주소를 1월 25일 (수)까지 개인 페이스북 메세지 링크를 통해 남겨주세요. 해당 기간까지 정보를 기입하지 않으신 경우 당첨을 포기하신 것으로 간주, 다른 분에게 기회가 돌아갑니다. (기입하신 정보는 체험자 확인 및 상품 발송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 경품 발송은 정보가 모두 취합된 일괄 택배로 배송됩니다.

※ 본 경품 발송 내용은 내부 사정에 따라 기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문의: 불스원 페이스북 메시지)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