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세차티슈와 물 없이 세차를 이용하면 세차가 이렇게 쉽습니다

2017. 1. 17. 09:41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평소엔 아무렇지 않게 하던 일인데 이따금 무척이나 번거롭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이를테면 매서운 바람이 부는 겨울철의 셀프세차처럼 말이죠. 얼굴과 손등이 찢어질 것만 같은 고통을 감수하며 세차를 끝내면 알 수 없는 희열감이 들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육체적 괴로움이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더욱이 무엇이든 과하면 병이 되기 때문에 자칫 심각한 독감이라도 얻으면 큰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따라서 날씨가 여의치 않을 땐 세차티슈나 물 없이 간편세차 등을 이용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번 시간에는 몹시 추운 날, 손에 물 한 방울 묻히지 않고 셀프세차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세차&왁스 티슈의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세차티슈로 물 없이 셀프세차 하기 STEP 1.


세차&왁스 티슈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셀프세차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차&왁스 티슈와 고무장갑을 챙겨서 마음에 드는 적당한 장소에 자리를 잡습니다.



  세차티슈로 물 없이 셀프세차 하기 STEP 2.


그리고 세차&왁스 티슈 한 장을 조심스럽게 뽑은 뒤, 도장면을 가볍게 닦습니다. 도장면에 먼지가 심하게 많다면, 먼지털이개 등으로 한 번 털어주고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참, 세차&왁스 티슈를 1/4 크기로 접어 한쪽 면씩 바꿔가며 사용하면 한 장만으로도 알뜰하게 셀프세차를 끝낼 수 있습니다!



  세차티슈로 물 없이 셀프세차 하기 STEP 3.


마지막으로 세차&왁스 티슈를 사용한 곳에 물기와 얼룩이 남아있다면 깨끗하고 마른 타월로 닦아주세요. 그러면 세정은 물론 광택까지 한결 살아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쉽습니다 시리즈 바로가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