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불스원 컴파운드는 자동차 흠집 제거용 이외 활용도가 높다?

2017. 2. 8. 10:25

불스원 컴파운드는 차량 흠집 제거용 이외 활용도가 높다?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에 대한 궁금한 모든 정보를 쏙쏙 알려드리는 '불스원 AtoZ' 시간입니다.

좁은 골목이나 주차장 등에서 생기는 자동차 생활기스, 잔기스들로 마음 아프신 적 많으시죠? 내 마음의 기스와 함께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컴파운드가 자동차 흠집 제거 이외에도 다양한 방면에서 활용도가 많다는데 여러분 알고 계시나요? 그 능력의 비밀을 지금 알아보겠습니다.




제거 능력의 비밀

불스원 컴파운드는 차량 흠집 제거용 이외 활용도가 높다?


자동차 흠집 제거 능력을 가지고 있는 컴파운드의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요?! 그 능력의 비밀은 '연마제'라는 성분입니다. 흠집이 난 부분을 컴파운드로 문지르면 연마제에 의해 곱게 갈리면서 그 흠집을 메워 없애는 것입니다. 자동차 도장면은 여러 겹의 도장으로 코팅이 되어 있기에 흠집 깊이에 따라 컴파운드의 종류도 달라지게 됩니다.






흠집제거만 해결하는 것이 아니다?


문지르기만 하면 사라지는 컴파운드의 능력은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흠집 제거 능력자 불스원 컴파운드는 자동차 기스 제거뿐만 아니라 도장면 위에 생긴 또 다른 문제들, 바로 페인트 자국부터 석회물 자국, 타르, 차체나 금속 부분에 발생한 녹까지 컴파운드로 모두 제거가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스티커 제거 후 남은 자국에도 광택제와 함께라면 해결! 일상생활에서는 오래되어 하얗게 변한 안경의 백화현상도 컴파운드와 함께라면 마치 어제 산 안경으로 되돌려 놓을 수 있답니다.







단, 사용 시 입자가 작은 가장 부드러운 미세 흠집용 컴파운드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입자가 큰 굵은 흠집 제거용 컴파운드로 사용 시, 오히려 악화시킬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컴파운드 사용 후에는 광택이 감소할 수 있기에 광택 복원 왁스로 광택을 살려주는 마무리 작업까지 잊지 마세요. 불스원 컴파운드와 함께라면 언제든지 매끈하고 깨끗한 자동차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해보세요.













지난 불스원 AtoZ 바로가기

불스원 AtoZ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