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알짜 자동차악세사리 아이템, 블루투스 무선카팩 & 양면 케이블 급속 충전기

2017. 3. 24. 17:23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의 기술이 나날이 발전하면서 첫 차를 구매했을 때 최신식 신차였지만, 세월이 흘러 오래된 연식의 달리기만 하는 자동차가 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아쉬운 부분은 우리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알짜 차량용품들로 채울 수 있어 참 다행인데요. 오늘은 구매욕을 부르는 알짜 차량 악세사리를 소개합니다.



블루투스 무선 카팩 (급속충전 겸용)


불스원 블루투스 무선 카팩은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연식이 오래된 차량이나 자동차 옵션이 적은 사무용 자동차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차량 악세사리입니다. 블루투스/USB MP3 플레이어 기능 및 2.1A 이상의 전류도 급속 충전이 가능한 USB 포트가 있으며, 핸즈프리 및 음성 안내까지 알짜 기능이 가득 담긴 제품입니다.  



불스원 블루투스 무선 카팩만의 특별한 장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자동차 배터리 전압 체크 기능!

차량 시동 및 제품 작동 시, 음성 안내로 전압이 표시가 되며 자동차 배터리를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비게이션, 오디오, 블랙박스 등을 많이 사용하다 보면 빨리 배터리가 방전될 수 있는데, 보닛을 직접 열지 않아도 무선 카팩으로 자가점검을 할 수 있는 매력을 지녔습니다.


자동차 배터리 상태

12V 차량 (승용차)

24V 차량 (트럭/버스) 

정상 

11.6V ~ 14.8V

23.2V ~ 27.2V 

 점검필요

11.5V 이하 

23.1V 이하



설치 및 사용방법


설치 및 사용방법은 참 간단합니다. 차량 시거잭에 불스원 블루투스 무선 카팩을 장착합니다. 자동차 라디오 FM 주파수 중 방송용으로 사용하지 않는 치이익 소리나는 주파수를 설정합니다. 무선카팩도 동일한 주파수로 연결을 하면 USB 메모리나 TF 메모리카드를 사용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상태에서 스마트폰 사용 시, 블루투스 기능을 활성화시킨 후, 무선 카팩과 페어링을 합니다.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 목록에 ' BO-17 ' 이 뜨면 연결되었다는 표시가 나타나면서 자동차 스피커로 신나게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2in1 양면 케이블 급속충전기


생활 속에서 핸드폰 충전은 필수 요소로 자리 잡으면서 자동차도 예외는 없습니다. 특히 장거리 운전 시, 더욱 핸드폰 충전이 절실해지기 마련인데요. 이때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급속충전기! 자동차 배터리만으로의 핸드폰 충전 속도가 느린 경우가 있어 악세사리로 많이 찾는 차량용품인데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을 하나의 선, 두 개의 핀으로 충전이 가능한 양면 케이블 급속충전기가 불스원에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따듯한 봄나들이에 많이 떠나실 때, 서로 충전하겠다며 케이블을 내밀고 정신없이 여러 가지 선으로 충전하셨었나요? 이젠 양면 케이블 급속충전기로 한 번에 해결 가능합니다. 기기별 최적화된 전류로 급속충전이 된다고 하니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죠?



설치 및 사용방법


급속충전기 사용방법은 무선 카팩과 동일합니다. 차량 시거잭에 급속충전기를 장착합니다. 충전이 필요한 스마트폰을 연결하고 제품 상단 위 또 하나의 USB 포트로 동시에 2개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장거리 운전이나 업무용으로 장시간 동안 운전을 하시는 분들께 꼭 필요한 차량 악세사리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알짜 자동차악세사리 아이템,  블루투스 무선카팩 & 양면 케이블 급속 충전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