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 불스원샷, 2017 구매안심지수 엔진케어 제품 2년 연속 1위 수상!!

2017. 3. 30. 12: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오늘은 불스원에게 좋은 소식이 있어, 여러분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자 합니다. 그것은 바로~!

한국 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한 2017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에서 엔진케어 부문 불스원샷이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그것도 작년에 이어 " 2년 연속 " 수상입니다!! 짝짝짝!!




2017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란? 

Korea Purchase Ease Index 란 의미로, 소비자가 구매 활동 중 영향을 미치는 구매 불안요소를 관리하기 위한 평가 지수로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여 금년이 4회째입니다. 전반적인 안심 수준, 품질, A/S, 신뢰도 등 다양한 부문을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은 자동차 관리 중 핵심인 엔진 케어 및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자동차의 연소 과정에서 불완전 연소 등으로 인해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엔진 때(카본 때)를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하여 힘차고 부드러운 엔진이 되도록 유지시켜줍니다. 새 차처럼 쌩쌩하게 불스원샷 한 병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엔진케어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의 영광은 불스원과 불스원샷을 아낌없이 사랑해주시고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여러분께 돌리고 싶습니다. 여러분 덕분에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감사합니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을 통해 많은 분들께 자동차 관리 및 엔진 관리에 대한 인식과 더욱 좋은 제품을 여러분께 전달드리고자 더 노력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불스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