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셀프세차장은 불스원프라자! 5월 꿀혜택까지 챙겨가자

2017. 5. 19. 07:00

셀프세차장은 불스원프라자! 5월 꿀혜택까지 챙겨가자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밖으로 나들이 떠나는 가족들이 많습니다. 나들이 떠나기 전, 자동차 점검과 함께 깨끗하게 세차하는 일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수많은 세차장 중 불스원프라자는 운전자라면 눈여겨봐야 할 곳 중 하나라고 합니다. 5월의 꿀혜택으로 가득한 불스원프라자, 그 이유를 함께 알아볼까요? 



 핫플레이스 셀프 세차장 

셀프세차장은 불스원프라자! 5월 꿀혜택까지 챙겨가자



  

불스원프라자는 국내 최대의 규모와 최신식 설비 그리고 자동차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자동차를 좋아하는 운전자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운전자의 동선까지 생각하며 설계하고 최대 60대의 차량이 동시 수용 가능한 넓은 부지와 폼건, 하부세차 등등 최신식 설비들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테라로사 원두를 사용하는 카페도 있어 함께 온 가족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셀프세차장 중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자동차 용품샵

셀프세차장은 불스원프라자! 5월 꿀혜택까지 챙겨가자


불스원 전 제품 및 300여 종의 다양한 차량 관리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다양한 자동차용품들을 만나면서 세차 및 자동차 관리의 즐거움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에는 오후 8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내/외장관리 서비스

셀프세차장은 불스원프라자! 5월 꿀혜택까지 챙겨가자

 

국내 최대 자동차 복합문화공간인 만큼 셀프 세차 이외에 프리미엄 내/외장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테일링(손세차) 및 튜닝 전문 브랜드 덱스크루의 프리미엄 튜닝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니 불스원 프라자에 오시면 불스원 마스터들의 원스톱 자동차 토탈 케어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불스원프라자에서 꿀혜택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불스원 제품들 중 그동안 눈여겨 보던 제품이 있다면, 지금이 절호의 기회! 불스원 프라자에서 세차도 하고 꿀혜택도 챙겨가는 일석이조의 찬스 놓치지 마세요!




불스원프라자에서 만나는 꿀혜택 EVENT 1




전운전과 자동차 관리에 도움 주는 불스원 제품들을 불스원프라자에서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넓은 시야각으로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불스원 와이드미러, 초미세먼지도 걸러주는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 자동차를 반짝반짝 만들어주는 레인OK 제품군까지! 불스원프라자 자동차 용품샵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구매부터 장착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불스원프라자의 혜택,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불스원프라자에서 만나는 꿀혜택 EVENT 2


                


불스원프라자를 자주 이용하시는 단골 분들께 희소식입니다. 국내 고급 테라로사 원두를 직접 사용하는 불스원프라자 카페에서의 꿀혜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페 현장에서 간단한 회원가입을 하면 아메리카노 1잔 증정! 차곡차곡 10번이 모이면 불스원 실내크리너 정품을 증정해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에 마신 커피 한 잔이 세차용품으로 돌아오는 혜택!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셀프세차장은 불스원프라자! 5월 꿀혜택까지 챙겨가자




|불스원프라자 안내 및 손세차 예약|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950

영업시간 : AM 10:00 ~ 20:00 ∥ 일요일 휴무 (외장관리 및 튜닝파트 휴무)

CALL CENTER : 1644-4065



국내 최대 자동차 문화공간 일산 불스원프라자에서 깨끗하게 셀프 세차하고 꿀혜택까지 챙겨가는 센스! 

나들이 가기 전, 우리 모두 불스원 프라자에서 만나요~




셀프세차장은 불스원프라자! 5월 꿀혜택까지 챙겨가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