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오늘로 수능이 딱 10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수능 D-100에 맞춰 다양한 학습법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입시 전문가들 조언에 따르면 이제부터는 새로운 학습법보다는 자신의 실력을 냉정하게 평가해보고 부족한 점을 보완해 나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높은 집중력을 발휘해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수험생들은 하루 평균 10시간 이상 앉아서 공부하기 때문에 하체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한 경우가 많으며 체력도 급속도로 떨어지게 되는데요. 엉덩이가 배기면 앉는 자세가 나빠져서 허리와 어깨, 목까지 무리가 생기고 집중력이 흐트러지게 됩니다. 이렇게 바르지 못한 자세로 장시간 앉아있게 되면 디스크나 협착증이 발생하고 통증까지 동반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래서 오래 앉아 있어도 바른 자세를 유지해 주고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는 '밸런스시트'가 수험생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밸런스시트는 성장기에 바른 자세가 중요한 아이들에게 맞춤 밀착 효과와 논슬립 효과로 바른 골반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또한 체압분산 효과와 뛰어난 통기성으로 오래 앉아도 다리가 저리거나 땀이 차지 않아 더욱 집중력을 높이는 제품입니다.

 

 

밸런스시트가 오래 앉아있어도 편안한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2중 허니콤 구조 베타젤 때문인데요. 2중 허니콤 구조 베타젤이 제공하는 고밀도 고탄성이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해지는 장시간의 압력을 분산하여 피부와 혈관의 눌림이나 뒤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게 도와줍니다.

 

 

그리고 육각기둥의 에어펌핑 메커니즘은 내 몸의 미세한 움직임에 따라 각각 셀에서 내부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신선한 공기를 흡수하여 통기성을 극대화 합니다. 그래서 무더운 여름철에도 땀과 습기를 원활하게 발산하여 오래 앉아있어도 땀이 차지 않으며 겨울에는 최적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한 공간에서만 머무르지 않고 학교와 학원, 독서실 등 장소를 이동하면서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는 휴대성 높은 포터블 밸런스시트도 추천합니다. 포터블 밸런스시트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680g의 초경량으로 손쉽게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바른자세로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수능이 백일 앞으로 다가온 만큼 심적으로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이 많이 있으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남은 시간 밸런스시트로 바른 자세 유지하며 최상의 컨디션으로 높은 집중력 발휘해 보는 것 어떠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