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불스원샷 효과, 세 배 더 강력해진 엔진 때 세정력을 경험하세요

2017. 9. 7. 15:09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의 심장부라 불리는 엔진에 관련해서는 다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겠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이마저도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법이 간편하고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불스원샷으로 엔진 관리 하시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카드로 보는 불스원 이슈를 통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의 엔진은 인간의 심장과도 많이 비교되곤 하죠. 그만큼 자동차에 중요한 부분이 바로 엔진이라는 의미일 텐데요.

 

 

그만큼 중요한 엔진이니 전문적인 곳에서 엔진관리를 받으면 좋겠지만, 끼니도 차 안에서 때우는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어려운 일일지 모릅니다. 

 

 

바쁜 현대인들도 간편하고 손쉽게 엔진청소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불스원샷을 주입하는 것인데요.

 

 

 

불스원샷은 올해 3배 더 강력해진 세정력으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불스원샷 신제품은 신형 엔진에도 적합한 세정성분을 사용한 것은 물론, 새로 개발한 포뮬러로 엔진 세정력을 최대 3배나 향상한 것이 특징입니다.

 

 

불스원샷은 마찰저감제, 윤활성향상제, 부식방지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는 엔진세정제로 대표적인 불스원샷 기대 효과로는 출력증강, 연비절감, 소음감소, 매연감소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손쉬운 엔진 관리, 엔진청소의 시작! 더 강력한 세정력을 지닌 불스원샷 신제품으로 쉽고 간편하게 엔진 때 제거하시는것 어떠세요?

 

 

 


 

카드로 보는 불스원 지난 이슈 이야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