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워너

불스워너 환영회 현장 스케치

2017. 9. 19. 10:33

불스원-불스워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 9월 14일, 불스워너 환영회 'Welcome party'를 진행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불스워너'에 대해서 살짝 설명해드릴게요. 불스워너란 차를 사랑하는 만큼 불스원도 아껴주시고, 애정과 관심으로 불스원에 거침 없는 의견을 전할 수 있는 소비자 그룹을 말합니다. 연령대도, 성별도, 지역도 정말 다양한 분들이 한 자리에 모여주셨는데요. 그 현장 살짝 구경해볼까요?



불스원-불스워너


이번 불스워너는 주부모니터, 대학생 서포터즈, 자동차 동호회, 러브마이카어워즈, 공식 SNS 채널 활동, 2016 불스원 프렌즈에서 열심히 활동해주신 분들로 구성되었는데요. 불스원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예리한 시선으로 보다 나은 제품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의견을 펼쳐 주실 예정이랍니다.  



불스원-불스워너


늦은 저녁시간, 피곤하실텐데 어려운 걸음을 해주신 불스워너 여러분들을 위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테이블도 예쁘게 꾸미고, 불스원을 애정하고 아껴주시는 불스워너 여러분들을 위해 불스원 제품을 진열해 두었는데요. 불스원샷 전 제품과 세차관리용품, 차량공기관련 제품 등을 배치해두었습니다. 익숙한 제품들이 보여 불스워너 여러분들의 관심을 끌었답니다. 



불스원-불스워너


행사장이 꽉 찰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는데요. 관심있는 분야별로 테이블을 배치하여 해당 담당자와 직접 이야기해볼 수 있도록 진행하였습니다. 초반의 어색한 분위기는 어디로 사라졌는 지 준비한 맛있는 식사를 하시며 활기차게 이야기 나누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궁금했던 점을 해소하며 불스원에 대한 애정도 쑥쑥 올라갔답니다. 



불스원-불스워너


준비한 식사가 막바지로 접어들고, 본격적으로 불스워너의 취지와 의미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열정적인 불스워너 여러분들께서는 사진을 찍으시며 이야기에 집중! 또 집중해주셨답니다.



불스원-불스워너


불스워너 환영회에 빠져선 안되는 시간! 바로 위촉장 수여식입니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님께서 직접 위촉장 수여를 해주셨는데요. 불스워너임을 증명하는 위촉장과 멤버십 카드! 비록 아무 기능도 들어 있지 않은 기념용 카드였지만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답니다!



불스원-불스워너


참석해주신 불스워너 한 분, 한 분께 위촉장을 나눠드렸는데요. 받은 위촉장과 불스워너 카드를 차근히 구경하시고, 기념사진도 남기시는 불스워너 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다 행복하고 기뻤답니다.  



불스원-불스워너


행사의 꽃은 럭키드로우! 바로 추첨! 1등 상품은 환절기와 가을황사를 대비하여 준비한 에어테라피 멀티액션과 2등 상품으로는 허리통증을 줄여주고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밸런스 시트를 준비했는데요. 준비한 상품이 끝나는 것이 아쉬워 밸런스시트 담당자께서 직접 포터블 밸런스시트를 즉석 경품으로 주셨답니다. 번호가 호명될때마다 탄식과 환호성이 섞여 행사장 안을 가득 메웠다는 후문이... 



불스원-불스워너


단체사진을 끝으로 불스워너 환영회, Welcome Party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앞으로 불스원과 함께 더 나은 제품을 위해 동거동락할 불스워너 여러분! 앞으로 열정적인 활동 부탁해요! 여러분들도 불스워너의 활약을 많이 기대해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