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과 함께 성공한 유라시아 횡단, 그들은 누구?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 몽골에 대한 다양한 여행 이야기가 방송을 통해 나오면서 영국에서부터 몽골까지 신나게 달리던 쉘위고팀의 이야기가 그리워집니다. 중고차를 통해 44일, 한 달 반이라는 시간 동안 유라시아 대륙을 횡단하는 로드트립을 성공한 쉘위고! 그리고 작년 생소한 몽골랠리에 함께 참가하자며 손 내밀던 거침없는 렛츠고팀의 이야기까지. 끝나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 2016 몽골랠리와 2017 몽골랠리 비교를 통해 그들의 이야기를 되짚어봅니다.



불스원과 함께 성공한 유라시아 횡단, 그들은 누구?


우리에게는 생소한 몽골랠리로 불스원과 처음 손을 잡은 2016 몽골랠리 참가팀 렛츠고! 그리고 1년의 기간 동안 준비로 몽골랠리 참가의 대를 잇는 2017년 몽골랠리 참가팀 렛츠고! 아직 아시아 쪽에서도 많이 알려지지 않아 참가팀이 적을 만큼 우리에게 새로운 여행의 패러다임과 몽골여행을 가고 싶을 만큼 멋진 풍경으로 신세계를 보여주었습니다.



불스원과 함께 성공한 유라시아 횡단, 그들은 누구?


" 도로 위만 쌩쌩 달리면 쉽지~!" 하는 생각은 NO! 도착지인 울란우데를 오기까지 지나게 되는 러시아나 몽골, 카자흐스탄은 아직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고 도로선도 보이지 않는 비포장도로들이 많습니다. 오히려 비포장도로는 몽골랠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매력 요소이기도 한데요. 이 속에서 주행거리가 기본 15,000km가 넘는 중고차로 달리고 달리니 차량이 망가지고 부서지는 등 사건·사고가 당연히 생기기 마련이겠지요.



불스원과 함께 성공한 유라시아 횡단, 그들은 누구?


대한민국 참가팀 렛츠고와 쉘위고팀은 힘든 랠리 속에서도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과의 만남을 통해 선물과 응원 메시지를 주고받는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됩니다. 절대 잊을 수 없는 추억들이 함께 탄생하는 순간입니다.



불스원과 함께 성공한 유라시아 횡단, 그들은 누구?


불스원은 중고차로 익사이팅하고 험난한 몽골랠리를 달리는 참가팀을 위해 쌩쌩 달리고! 안전하게 달릴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통해 그들을 응원하고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참가팀들의 열렬한 성원을 받은 밸런스시트와 불스원샷&불스파워,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등등 다양한 불스원 제품은 참가팀들의 칭찬이 마르지 않을만큼 좋아해주고 잘 사용해줘서 뿌듯합니다.



이제 그들의 여정은 끝났지만, 불스원은 또 다른 새로운 출발을 위해 다음을 기약을 하고자 합니다.

어디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자동차 레이스! 지루한 당신의 일상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어 줄 

2018 몽골랠리, 다음은 여러분 차례입니다!




2016 몽골랠리 렛츠고 X 불스원


2017 몽골랠리 쉘위고 X 불스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