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불스원샷만 있으면 환경보호가 이렇게 쉽습니다.

2017. 9. 26. 07:00

불스원샷만 있으면 환경보호가 이렇게 쉽습니다.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로 심해지는 미세먼지! 맑은 공기를 마신 지가 도대체 언제인지 기억조차 나지 않는데요. 미세먼지를 꾸준하게 마실 경우 폐 기능이 감소되고, 기관지염이 생길 수 있는데요. 이렇게 위험한 미세먼지의 원인 중 하나가 바로 자동차 배출가스란 사실 알고 계시나요?  



불스원샷만 있으면 환경보호가 이렇게 쉽습니다.

 

환경을 위해 매일 타고 다니는 차를 안 탈 수도 없는 노릇! 자동차를 타고 다니면서 날로 심해지는 미세먼지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불스원샷에 있습니다. 불스원샷만 있다면 자동차 배출가스 즉, 자동차 매연과 이산화탄소 배출을 저감시켜 환경보호를 할 수 있답니다.



불스원샷으로 환경보호하기 STEP 1

내 차에 맞는 불스원샷을 선택합니다.

불스원샷만 있으면 환경보호가 이렇게 쉽습니다.

 

불스원샷은 ‘뉴카’, ‘스탠다드’, ‘프리미엄’, ‘7만’으로 총 4가지 라인업이 있는데요. 3만km이하를 신차라면 ‘뉴카’, 3만km~7만km이하라면 ‘스탠다드’, 스탠다드보다 강력한 세정력과 엔진보호를 원하신다면 ‘프리미엄’, 7만km이상 타셨다면 ‘7만'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처럼 권장 차량, 사용주기에 따라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불스원샷으로 환경보호하기 STEP 2

연료를 넣기전 불스원샷을 연료 주유구에 넣어줍니다.

불스원샷만 있으면 환경보호가 이렇게 쉽습니다.

 

내 차종에 딱 맞는 불스원샷을 선택했다면 자동차 연료 주입구를 열어 불스원샷 한 병을 연료 주입구에 넣어주세요. 불스원샷은 기름 주입 전후 아무 때나 넣어도 상관없지만 가급적이면 불스원샷 주입 후 연료를 넣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불스원샷으로 환경보호하기 STEP 3

자동차 매연과 이산화탄소 배출을 저감! 연비까지 좋아진 차량으로 운전합니다.
불스원샷만 있으면 환경보호가 이렇게 쉽습니다.

 

불스원샷 패키지를 보시면 ‘녹색인증’마크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녹색인증이란 녹색산업 분야관련 기술에 대해 정부에서 인증해 주는 제도로써, 불스원샷은 이산화탄소 저감 효과로 지식 경제부로부터 인증을 받은 제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자동차 1대가 불스원샷을 주유하고 5,000km 주행 시, 이산화탄소가 평균 24.2kg 저감되는 효과가 있답니다. 이산화탄소 24.2kg은 30년생 소나무 4그루가 흡수하는 양과 동일합니다.


엔진 때를 없애주어 출력증강, 연비절감, 소음감소 뿐 아니라 이산화탄소를 감소시킬 수 있는 불스원샷! 내 차 엔진관리는 물론 나아가 환경보호에도 일조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쉽습니다 시리즈 바로가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