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 프리미엄 캐릭터 자동차방향제, 폴라패밀리 출시!

2012. 9. 11. 08:00

불스원 프리미엄 캐릭터 방향제, 폴라패밀리를 소개합니다!

내 차의 실내 공기를 쾌적하고 향기롭게 바꿔주는 자동차 방향제.
요즘은 차안의 분위기를 바꿔주는 카테리어 역할까지 하기도 하는데요.

 

이번 가을, 불스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프리미엄 캐릭터 방향제, 폴라패밀리!

 

남극과 북극의 순수한 자연의 향기를 담아 4종으로 출시된 폴라패밀리는

서로를 사랑하면 살아가는 네 가족을 캐릭터로 담아 향기는 물론 자동차 안의 분위기도 함께 산뜻하게 바꿔줍니다.

 

세계 최대 향료회사의 고급향을 원료로 사용하고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있는 

사랑스러운 남북극의 네 가족, 폴라패밀리를 지금부터 만나볼까요?

 


 

 

 

남극과 북극에서 불어오는 순수한 자연의 향기를 담은

불스원 프리미엄 캐릭터 방향제 폴라 패밀리출시

 

 

 

l 남극과 북극 동물가족의 스토리를 담은 북극곰, 북극여우, 황제펭귄, 남극물개 캐릭터

l 세계 최대 향료회사의 고급 향을 사용한 멤브레인 타입으로 은은한 향이 8주간 지속

l 100% 에센셜 오일 함유로 운전 중 머리가 아프지 않으며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불스원 프리미엄 캐릭터 방향제, 폴라패밀리를 소개합니다!왼쪽부터 북극곰 Booboo, 북극여우 Shasha, 황제펭귄 Pengu, 남극물개 Ming

 

(2012 9 11) 자동차 용품 기업 ()불스원(대표 이창훈)이 남극과 북극 동물가족이 전하는 순수한 자연의 향기를 담은 프리미엄 캐릭터 방향제 폴라 패밀리’ 4종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디자인 캐릭터 방향제 시장에 진출한다.   

 

폴라 패밀리는 서로를 사랑하며 살아가는 동물 가족인 북극곰 부부’, 북극여우 샤샤’, 남극의 황제펭귄 펭구’, 남극물개 4가지 캐릭터로 구성되어있다. 북극가족인 부부샤샤는 북극해 빙하이미지의 깨끗하고 청정한 아쿠아 향과 신사가 숙녀에게 바치는 하얀 부케 같은 우아하고 순결한 플로랄 향을, 남극가족인 펭구은 귀족적이고 세련된 은은한 허브 향과 산뜻하고 신선한 프루티 향을 각각 담고 있다.

 

세계 최대 향료회사의 고급 향을 원료로 사용해 세련되고 은은한 향취를 느낄 수 있으며, 대부분의 캐릭터 방향제가 겔 타입인 것과 달리, 향료 원액을 액체형 멤브레인 타입으로 담아내 쏟아지거나 흘러내리는 염려가 없고, 향이 7~8주까지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운전 중 머리가 아프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주는 제품이다. 특히 향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고, 리필이 가능해 다양한 향을 쉽게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불스원 유정연 마케팅 디렉터는 현재 디자인 캐릭터 방향제 시장에서는 수많은 제품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으나, 프리미엄 급의 향을 담은 제품은 많지 않다. 지난해 그라스를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이 마치 향수와 같은 고급스러운 향을 가진 방향제에 높은 관심과 구매의지를 가지고 있음을 직접 확인했다. 소비자들의 이러한 니즈를 반영하여 이번에는 프리미업급 디자인 캐릭터 방향제를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배경을 설명하며, “’폴라 패밀리는 세계 최대 향료회사의 고급 향은 물론, 뛰어난 캐릭터 디자인에 흥미로운 스토리텔링까지 더해, 기존의 캐릭터 방향제들과는 완전히 차별화한 제품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불스원은 2012년에 환경을 생각하는 녹색전문기업으로 지식경제부의 인증을 받는 등 친환경적인 기업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폴라 패밀리역시 멸종 위기의 극지방 동물들을 캐릭터로 활용하여, 이 동물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자 하였으며, 이들을 돕기 위한 캠페인 활동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폴라 패밀리는 차량의 대시보드 부착형으로 설치도 간편할 뿐만 아니라 가정이나 사무실, 기타 상업공간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자동차 용품점에서 판매하며, 개별 또는 세트로도 구입할 수 있다. 아쿠아, 허브, 플로랄, 프루티의 4가지 향이며, 가격은 개당 13,900원이다(4.3ml).

 

▶ 고객만족센터: 080-500-1479

 

 

 

 

폴라패밀리 더 자세히 알아보기 ▲

 

 

불스원 프리미엄 캐릭터 자동차방향제, 폴라패밀리 출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