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 자동차산업 미래인재들에게 장학금 지원!

2017. 11. 8. 12: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가을 단풍이 장관을 이루고 10월 가을의 어느날, 저멀리 대전에서 훈훈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자동차용품 전문기업으로서 자동차 분야에 꿈을 키워나가는 미래인재들을 직접 만나고 소정의 장학금을 수여한다는 소식인데요. 오늘은 그 뜻깊은 현장인 대전 현대직업전문학교를 직접 찾아 생생한 현장 소식을 담아왔습니다. 




이곳은 어디일까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불스원의 다양한 제품들이 먼저 반겨주고 있는 대전 현대직업전문학교! 불스원은 지난 2년동안 대전 현대직업전문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 특별한 인연을 맺어 케미컬 정비에 대한 필요성과 불스원 제품 설명 등 정기적인 강의를 통해 학생들을 만나오고 있었습니다. 




자동차 특성화 전문학교로서 미래의 자동차 정비사인 학생들에게 학업과 실전에 도움주고자 불스원 기술교육팀 담당자분의 열정적인 강의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미 자동차 정비에 대해서 배우는 학생들이기에 불스원 제품과 효과를 중심으로 강의가 진행이 되었는데요. 강의 내용을 바탕으로 퀴즈도 맞추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짧은 강의가 끝난 후, 실습장으로 자리를 옮겨 직접 자동차 엔진을 보며 이해할 수 있도록 실습 강의가 이어졌습니다. 가장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불스원샷과 불스파워 전문가용을 사용했을 시, 어떻게 작용이 되는지 엔진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기술교육팀 담당자님의 자세한 설명이 이루어졌는데요. 




텍스트로 이해하는 것보다 눈으로 직접 자동차 엔진을 보며 함께 설명을 들으니 내용이 귀에 쏙쏙 박히는 지 모두들 배움에 대한 열정의 눈빛들이 뜨겁습니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현장에서 직접 소비자들에게 설명할 수도 있는 부분이기에 모르는 부분은 질문도 하며 학생들의 강의 참여 열기가 대단했습니다.




아쉽지만 짦은 강의가 끝이 나고 마지막으로 우수 장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수여식을 진행했습니다. 

매월 10명의 대전현대직업전문학교 우수장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는 불스원! 환한 미소의 우수장학생들을 보니 뿌듯하고 불스원의 든든한 동반자가 생긴 기분입니다. 앞으로도 자동차 산업의 미래인재들에게 한걸음 나아갈 수 있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통해 우수 장학생들의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