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길들이기 불스원샷만 있으면 이렇게 쉽습니다.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평생을 살면서 가장 두근거리고, 설레는 일이 바로 내 집 마련과 신차 구입이 아닐까 하는데요. 어렵사리 마련한 신차! 큰맘 먹고 장만한 자동차를 보다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신차 길들이기를 하실텐데요. 하지만 신차의 성능을 꾸준하게 유지하고 싶다면 무엇보다 엔진룸 관리가 필수랍니다. 오늘은 신차의 성능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신차 길들이기 불스원샷만 있으면 이렇게 쉽습니다.

모처럼 마련한 신차, 성능을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무엇보다 엔진관리가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차량 연료의 불완전연소로 인해 엔진때가 발생하고, 그로 인해 자동차 출력이나 연비 등이 떨어지게 됩니다. 차량의 상태를 쌩생하게 유지시키고 싶다면 초기 엔진관리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불스원샷 뉴카(New Car)만 있다면 엔진 때를 예방하여 엔진을 보호하고, 차량의 상태를 쌩쌩하게 유지시킬 수 있답니다.  



불스원샷 New Car로 신차 성능 유지하기 STEP 1

휘발유와 경유 중 내 차에 맞는 불스원샷 New Car를 선택합니다. 

신차 길들이기 불스원샷만 있으면 이렇게 쉽습니다.

불스원샷 뉴카는 주행거리가 짧은 0~3만km를 달린 차량에 최적화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필연적으로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엔진 때 발생을 예방해주며, 마찰저감제(휘발유용)와 윤활성향상제(경유용) 성분의 실린더 코팅 효과로 새차 엔진을 보호하여 엔진 성능을 유지시켜 줄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New Car로 신차 성능 유지하기 STEP 2

불스원샷 New Car를 주유구에 쏙 넣어 주입합니다.

신차 길들이기 불스원샷만 있으면 이렇게 쉽습니다.

자동차 주유구를 열고, 불스원샷 뉴카 한 병을 넣고, 연료를 2/3이상 주유해주세요. 불스원샷을 먼저 넣고, 주유를 하게 되면 연료와 혼합이 더욱 잘된답니다. 



불스원샷 New Car로 신차 성능 유지하기 STEP 3

3만 km 이전까지 3,000km~5,000km 마다 정기적으로 주입합니다.

신차 길들이기 불스원샷만 있으면 이렇게 쉽습니다.

우리가 먹는 영양제처럼 불스원샷도 꾸준하게 넣어 엔진을 관리해주셔야 하는데요. 불스원샷 주입 후 2,000~3,000km 이상 주행 시 퇴적물이 다시 형성되기 때문에 3,000~5,000km 마다 불스원샷을 넣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3만 km 이후부터는 불스원샷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제품으로 바꿔 꾸준하게 관리해주시면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함께할 내 자동차를 위해 불스원샷 New Car로 꾸준히 관리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렇게 쉽습니다 시리즈 바로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