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와이퍼교체의 정석! 유막제거 & 불스원 와이퍼, 그 환상의 케미!

2017. 11. 17. 13:00

와이퍼교체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와이퍼는 운전자의 운전 시야와 직결되는 부분이기에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자동차 용품입니다. 하지만 눈비 내리는 날 아니면 사용빈도가 낮아 관리가 소홀해지기 마련인데요. 방법만 알고 있으면 셀프자동차관리도 가능한 자동차와이퍼! 오늘은 와이퍼 이상증세로 와이퍼교체를 앞둔 여러분께 드리는 와이퍼관리의 정석! 오늘의 케미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와이퍼추천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는 불스원 유막제거 이지그립과 불스원 대표 와이퍼,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와이퍼를 소개합니다. 운전자의 시야 확보에 든든한 한몫을 하는 오늘의 케미 파트너들은 와이퍼교체 시, 그 빛을 발휘하게 됩니다. 자동차 유막은 와이퍼의 수명을 단축시킬 수도, 연장시킬 수도 있어 둘은 뗄레야 뗄수 없는 존재인데요. 안전운전과 직결된 문제이기에 케미파트너들의 환상의 호흡을 지금부터 눈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유막제거제


유막제거는 운전자의 선명한 시야를 확보하기 위한 기초단계입니다. 물이나 유리세정제로도 쉽게 제거되지 않는 유막은 물때, 기름때와 각종 먼지, 오염물 등이 자동차 유리에 달라붙어 얇은 막을 일컫는 말입니다. 자동차 유막제거를 하지 않은 채, 오랜 시간 운전을 하다 보면 운전시야가 흐릿해지면서 우천시에는 왜곡 현상으로 안전운전을 방해하며 와이퍼의 수명도 단축시킬 수 있어 유막제거는 꼭 필요한 작업입니다.



불스원 와이퍼


자동차 와이퍼는 자동차에게 눈썹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운전자의 선명하고 깨끗한 시야를 위해 각종 먼지와 눈비를 막아주니 말이죠! 오늘 케미파트너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는 메탈 프레임의 강력한 밀착력과 고속주행에도 끄떡없는 닦임성, 고성능 발수코팅 고무로 유리창에 빗방울에 맺히지 않고 운전자에게 선명한 시야를 확보합니다. 흐릿한 유막을 제거하고 철옹성같은 와이퍼가 함께한다면 이것이 진정한 환상의 케미궁합 아닐까요?!



유막제거방법


유막제거는 워낙 힘과 공이 들어가는 작업이라 도구 선정만으로 수월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바로 그립형의 불스원 유막제거 이지그립이 그 중심에 있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유리면의 흠집이 나지 않도록 먼지나 모래 등을 물로 깨끗이 제거해줍니다. 불스원 유막제거 이지그립 하단의 스펀지를 유리면에 밀착시키고 액이 들어있는 손잡이 부분을 가볍게 눌러 원을 그리듯 빈틈없이 문질러 줍니다. 액이 뻑뻑해질 때까지 계속 문지른 후 물을 흘러내리며 스펀지나 천 등으로 깨끗이 닦아내면 자동차 유막제거 성공!


▶ 유막제거 이지그립 사용방법 따라하기


자동차유막제거



와이퍼교체방법


자동차 와이퍼는 다른 길이의 2개 와이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먼저, 내 차에 맞는 와이퍼 사이즈를 찾은 후 기존 와이퍼를 제거합니다. 와이퍼의 힌지를 세워 올린 후 잠금장치를 눌러 갈고리에 걸린 와이퍼를 분리합니다. 오늘의 케미파트너인 불스원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와이퍼를 고리에 걸어줘 역순으로 조립하면 와이퍼교체는 간단하게 끝이 납니다. 마지막으로 와이퍼 날의 커버를 제거 후, 잘 움직이는지 테스트하면 여러분은 오늘의 강력한 케미효과를 경험하신 것입니다.


▶ 초간단 와이퍼교체 방법 따라하기


발수와이퍼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