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셀프세차는 걸스데이와 함께! 불스원 세차데이

2017. 11. 17. 07:00

불스원 세차데이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사랑의 작대기를 주고받는 11월의 주말! 불스원프라자에서 귀를 쫑긋할 소식이 있다고하여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불스원 세차데이! 불스원프라자에서 진행된 세차데이는 셀프세차에 대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깜짝 등장한 손님으로 열기가 후끈후끈했다고 하는데요. 생생한 현장 지금 공개합니다.

 


불스원프라자


이번 불스원 세차데이는 공식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통해 참가자를 접수, 셀프세차에 관심이 많으신 30팀을 선정하여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특별한 세차데이 행사입니다. 셀프세차하기에 최적의 장소인 불스원 프라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불스원의 차량관리 전문가들과 함께 차량관리법과 셀프세차 실습 클래스까지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꼭 알아야 할 자동차관리법에 대한 클래스가 먼저 이루어졌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잘못 알고 있거나 자세히 알지못한 것들에 대해 다시 배우는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내 차를 잘 관리해서 오래오래 함께 달리고 싶은 마음은 모두가 똑같겠죠~? 참가자분들 모두가 집중을 하며 들어주셨습니다.




다음은 불스원 프라자 세차 베이에서 세차 클래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차량 관리 전문가의 시범으로 시작된 이번 클래스는 막상 셀프세차장에 와서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이렇게 하는 것이 맞는지 헷갈리시고 막막한 분들에게 최적의 클래스였는데요. 불스원 제품들과 함께 처음부터 끝까지 사용순서부터 방법까지 알려드리는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젠 직접 셀프세차를 해볼 차례! 세차베이에 하나씩 자리잡고 세차 시작 전, 불스원이 준비한 깜짝 선물! 

셀프세차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불스원 세차용품 7종세트를 참가자 전원 모두에게 선물로 드렸는데요. 다용도 버킷부터 타이어광택제, 유리크리너, 불스원샷, 크리스탈코트 등등! 푸짐하게 담아 전달드렸습니다. 이젠 앞으로 쭉 불스원 세차용품들과 함께 셀프세차 해주시길 바랍니다!





세차가 끝났다면 반짝반짝 빛을 내줘야 할 차례! 여기서 셀프유리막코팅계의 에이스 크리스탈코트가 빠질 수 없습니다. 세차하느라 이마에 땀방울이 흐르지만 얼굴이 비칠정도로 반짝반짝 해진 자동차들을 보니 기분까지 상쾌해집니다.




열심히 세차한 당신, 놀아라! 셀프세차만 하고 돌아가기엔 너무 아쉽겠죠? 참가자분들을 위한 게임존과 푸드트럭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거리도 준비하였습니다. 람보르기니와 함께 인증샷도 찍고 재미난 미니게임까지!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다양한 경품까지 팡팡! 불스원 세차데이의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었습니다. 




엇! 저 멀리 후광을 비추며 깜짝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여러분! 걸스데이가 나타났습니다! 

불스원 유리막코팅제 '크리스탈 코트'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걸스데이가 직접 불스원 세차데이를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걸스데이의 등장만으로 남성 참가자분들의 눈이 반짝반짝!


 


인사말과 함께 걸스데이 민아의 환한 웃음으로 직접 영예의 럭키드로우 당첨자 추첨을 진행주었는데요. 럭키드로우 당첨자분들께서는 경품과 함께 걸스데이와 기념촬영하는 특별한 시간도 함께 가졌습니다. 모두가 아쉬워하며 다함께 부러워한 순간이었습니다.




마지막 불스원이 드리는 선물을 드리며 불스원 프라자에서 진행된 불스원 세차데이 행사가 끝이 났습니다. 이번 세차데이를 통해 차량관리는 어려운 것이 아니라 누구나 관심만 가지고 있다면 즐겁게 할 수 있는 하나의 문화로 생각해주시는 계기가 되셨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재밌고 유쾌한 세차데이로 여러분께 더욱 다가가는 불스원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