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씨가 부쩍 추워져 요즘에는 히터 없이는 자동차 운전하기가 많이 힘드시죠? 오랜만에 튼 히터에서 알 수 없는 꿉꿉~한 냄새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으실 거예요.자동차 실내는 푹푹 삶을 수도, 통째로 시원하게 세탁할 수 없어 냄새 제거에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이럴 때 사용하는 것이 바로 자동차 실내 속 냄새를 싹 잡아주는 차량용 탈취제인 살라딘 훈증캔! 꿉꿉한 히터 냄새는 물론, 담배냄새, 각종 실내 냄새까지 제거할 수 있는데요. 단, 제거하고 싶은 냄새에 따라 훈증캔 사용법이 달라 종종 혼동하여 사용해 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됩니다. 오늘은 불스원과 함께 살라딘 훈증캔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에어컨·히터 탈취용 훈증캔 사용법

히터 작동 시 나는 꿉꿉한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에어컨·히터 탈취용 훈증캔을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법은 차량 시동을 켠 상태에서 AC버튼을 OFF한 뒤, 풍량은 최대, 방향은 전면방향, 공기순환방향은 내부순환으로 설정 (내부온도설정은 여름엔 Lo(낮음), 겨울엔 Hi(높음) / 수동식은 여름엔 에어컨, 겨울엔 히터 방향)한 뒤, 플라스틱 용기의 은색호일 필름을 제거한 후 보조석 발판에 놓습니다. 물 파우치 절개부위를 뜯은 후 플라스틱 용기와 안쪽 캔 사이 공간에 물을 모두 붓고 차량문은 모두 닫아주세요. 10분이 경과하면 전 좌석을 모두 열고 환기시켜 내부 연기를 완전히 제거해주세요. 





2. 차량 실내용 and 담배냄새 제거용 훈증캔 사용법

시트나 차량 실내 곳곳에 베인 냄새를 제거 하고 싶다면 차량 실내용 훈증캔을 사용하면 됩니다. 차량 실내용은 차량 시동을 끄고, 플라스틱 용기의 은색호일 필름을 제거한 뒤 뒷좌석 발판 중앙에 놓습니다. 물 파우치 절개부위를 뜯은 후 플라스틱 용기와 안쪽 캔 사이 공간에 물을 붓고 차량문은 모두 닫아주세요. 10분이 경과하면 플라스틱 용기를 제거하고 차량 문을 모두 열고 환기시켜주시면 됩니다.




★ 한눈으로 보는 종류에 따른 훈증캔 사용법!

 에어컨·히터 탈취용

사용법

차량 실내용·담배냄새 제거용 

 보조석 발판

위치

뒷좌석 발판 

ON

차량 시동

OFF

OFF / 풍량 최대 / 전면방향 / 내부순환

내부온도설정 여름 : 낮음, 겨울 : 높음

에어컨 작동

OFF



훈증캔 사용 후에는 반드시 10분간 환기시켜주셔야 한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오늘은 제거하고 싶은 냄새에 따른 훈증캔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혼동할 일없이 확실하게 냄새제거할 수 있겠죠? 내 차를 사랑한다면 실내 냄새까지 상쾌하게 관리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