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성에제거 & 김서림방지제 그 환상의 케미!

2017. 12. 15. 06: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북극 바람이 한국까지 불어오는 것처럼 거센 한파가 계속되면서 운전자를 괴롭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어김없이 찾아오는 자동차 성에와 자동차 김서림. 1초가 아까운 출근길 시간과 안전운전을 방해하는 방해꾼들을 대항할 이들이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겨울 차량용품 필수 아이템이자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케미파트너를 소개합니다.



겨울철 빼놓을 수 없는 성에제거제와 김서림방지제 이 둘의 상관관계는 어디서부터 시작될까요? 운전자의 시야를 책임지는 자동차 유리면 관리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자동차 유리는 운전자의 시야확보를 위해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하얗게 얼어붙은 성에를 제거하다 자동차 유리에 무리를 주거나 주행 중 자동차 김서림을 닦다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는데요. 오늘의 케미파트너들은 겨울철에 더욱 빛을 발하는 환상의 호흡으로 문제를 해결해드릴 것입니다. 지금 함께 만나보실까요?




자동차 성에는 겨울철 어김없이 찾아오는 골칫거리 손님 중 하나입니다. 각종 성에제거 도구들로, 급하게는 지갑 속 카드로 성에를 긁어보지만, 역부족일 때가 참 많습니다. 대부분 뜨거운 물을 부어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는 순간적인 온도 차로 인해 자동차 앞 유리에 크랙(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레인OK 성에제거제는 혹한기에도 간단하게 뿌리면 성에를 녹여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시간을 허비하지 않아도 자동차 유리 손상 없이 간편한 성에제거! 겨울철 놓칠 수 없는 꼭 경험하고 싶은 케미효과겠죠?!




자동차 성에만큼 운전자를 괴롭히는 자동차 김서림! 내부와 외부의 온도 차로 인해 생기는 김서림은 시야확보의 어려움이 있어 주변 차량의 움직임을 제대로 확인하기 어려워 안전운전에 방해가 됩니다. 창문을 열어 김서림을 없애보지만, 겨울철 한파 바람에 쉽지 않은 법, 더 간편한 방법을 사용해보면 어떨까요? 

레인OK 김서림방지는 폼형태로 앞 유리에 발라 닦아주기만 하면 자동차 유리에 김서림 방지막을 형성합니다. 10일 이상 자동차 김서림을 발생하는 것을 막아주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습니다.



자동차 유리를 뒤덮은 성에 위로 뜨거운 물은 이제 그만! 레인OK 성에제거가 도와드릴 것입니다. 

먼저 자동차 와이퍼를 세우고 레인OK 성에제거를 충분히 흔든 후, 30cm 떨어진 거리에서 골고루 분사합니다. 성에가 두꺼운 경우, 뚜껑 날을 이용하여 녹은 성에를 제거하고 마른 수건이나 융으로 유리면을 깨끗하게 닦아내면 간편하게 성에제거 완료! 뜨거운 물로 고생하지 말고 레인OK 성에제거 케미파트너와 함께하세요!




자동차 외부의 시야를 선명하게 확보했다면, 자동차 내부 김서림을 잡아볼까요? 

사용 전, 작은 먼지나 이물질은 없는지 마른걸레로 닦아줍니다. 준비해둔 레인OK 김서림방지 폼을 충분히 흔들어 깨끗한 천에 일정량 묻혀 자동차 안쪽 유리를 꼼꼼하게 닦아줍니다. 참 간단하죠? 이젠, 김서림 때문에 시야가 막힐 걱정은 없습니다! 겨울철 꼭 필요한 두 케미파트너의 케미효과, 지금 당장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