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겨울철 안전운전 필수템! Rain OK만 있으면 눈길운전도 무섭지 않다!

2017. 12. 1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초보운전자를 위협하는 다양한 도로 상황! 그중에서도 요즘같은 겨울철이면 예고도 없이 쏟아지는 눈으로 인해 당황스러웠던 적이 많으실텐데요.  눈길 운전은 흩날리는 눈으로 시야 확보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눈이 쌓여 미끄러운 도로에서는 차량의 제동거리가 길어져 운전이 마음처럼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불스원과 함께 초보운전자도 눈길 운전 시 한시름 놓을 수 있는 Rain OK 제품 3종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눈길운전에 필요한 제품 첫번째 'Rain 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

불스원 Rain 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는 새로워진 메탈 프레임과 4개의 관절 구조로, 차종과 유리 곡면에 관계 없이 강력하게 밀착되어 와이퍼 가장자리까지 들뜸 없이 깨끗하게 닦인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FUKOKU 특수 합성 고무에 발수코팅를 처리하여 유리창에 빗물이 맺히지 않고 튕겨나가 빗물 운전시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답니다.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는 아무리 강력한 바람이 불어도 공기역학적 디자인의 프레임과 일체형 스포일러 윙의 이중 작용으로 시속 180km 고속주행에도 들뜸이 없이 최상의 밀착력과 밀착력, 그리고 닦임성을 갖고 있답니다. 타일러가 알려주는 불스원 Rain OK! '와이퍼고라스의 정리'로 다시 한 번 알려드릴게요!









눈길운전에 필요한 제품 두번째 'Rain 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

Rain OK 에탄올 워셔액은 다른 워셔액과 다르게 '발수코팅' 기능이 있는데요. 발수 및 코팅효과로 찌든 때 제거에 탁월하며, 벌레자국이나 황사, 꽃가루 등이 유리에 잘 달라 붙지 않게 도와 와이퍼 작동 시 이물질이 쉽게 제거됩니다. 발수코팅 기능으로 우천 시 와이퍼 사용을 최소하하기 때문에 시야 확보에 큰 도움이 되는데요. 



특히 겨울철에는 성에 제거에 큰 도움이 되니 Rain 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와 찰떡 궁합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한 에탄올 코팅워셔는 깐깐하고 까다롭기로 소문난 유럽 기준에 따른 시험검사에 통과하고, 유럽기술검사협회 TUV인증을 국내최초로 획득한 검증된 제품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타일러가 알려주는 불스원 Rain OK! '또르르 발수각의 법칙'으로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눈길운전에 필요한 제품 세번째 'Rain OK 프리미엄 스프레이체인'

Rain OK 프리미엄 스프레이 체인은 짧은 거리를 주행할 경우나 스노우 체인을 부착하기 어려운 경우에 사용할 경우 제 역할을 100% 발휘하는 제품입니다. 겨울철 미끄러운 도로를 달리기 전, 타이어 접지면에 사용하면 미끄럼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데요. 타이어가 미끄러져 공회전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Rain OK 프리미엄 스프레이 체인은 톨루엔 무첨가로 핀란드 국제공인기관 성능테스트를 통해 눈길 제동력이 향상되는 것을 확인받았는데요. 1회 사용으로 약 40km효과를 지속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이 체인은 바퀴접지면에 골고루 뿌려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특히 구동바퀴에 많이 뿌려주는 것이 제동력을 더욱더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타일러가 알려주는 마지막 불스원 Rain OK! '안미끌려 방정식'! 함께 보실까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