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자동차용품쇼핑몰 불스원몰 2017년 베스트셀러 TOP 10 - PART 1

2017. 12. 22. 06: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2017년도 일주일 정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2017년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처럼 신제품도 나오고 불스원샷도 새롭게 옷을 입으면서 많은 변화가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여러분들의 사랑을 받아 든든하고 행복한 한 해이기도 했습니다.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오늘은 불스원몰에서 가장 인기 많았던 제품들을 소개해드리며 한 해를 총정리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어떤 자동차용품이 가장 사랑을 많이 받았을까요? 여러분께서 주신 사랑을 확인하러 가볼까요?



* 2017년 구매 제품 수량 기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리필 제외)



불스원의 스테디셀러이자 대표적인 자동차용품, 불스원샷! 불스원샷이 베스트셀러 TOP 10 제품에 없으면 앙꼬 없는 호빵과 같죠?! 불스원몰 자동차용품 베스트셀러 10위으로 선정된 불스원샷 스탠다드는 온라인전용 360ml 불스원샷으로 부담 없는 가격대로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불스원샷의 효과는 꾸준한 사용이 중요한 사실! 2018년에도 이어지는 엔진관리는 불스원샷과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 불스원샷 효과와 엔진 때의 상관관계?!


 




와이퍼도 발수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준 레인OK 발수와이퍼가 2017년 불스원몰 자동차용품 베스트셀러 9위에 선정되었습니다. FUKOKU(후코쿠)社의 발수 고무 기술을 적용해 우수한 발수력과 강력한 밀착력으로 선명한 시야 확보가 가능한 레인OK 발수와이퍼! 강풍과 폭우에 우수한 와이퍼의 장점들을 많은 분께서 알아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셀프세차 할 때, 늘 아쉽고 부족한 게 타월이나 스펀지가 아닐까요? 2017년 불스원몰 자동차용품 베스트셀러 8위에 퍼스트클래스 세차스펀지가 선정되었습니다! '두말 필요 없다!' '세차할 맛이 난다' 등등 구매자분들의 훈훈한 후기의 퍼스트클래스 세차스펀지는 대형사이즈와 3중 구조의 강한 내구성으로 찌든 때와 각종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어 2017년 사랑받은 세차용품입니다. 완벽한 세차를 위한 스펀지를 찾고 계신다면,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세차스펀지와 함께하시면 어떨까요?

 




불스원샷 스탠다드에 이어 불스원샷 70000이 7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주행한 자동차에게 쌓여있는 묵은 엔진 때를 제거해 줄 불스원샷 70000은 7만km 이상 차량에 적합한 엔진세정제입니다. 옥탄가 향상 및 세정 성분을 올려 오랫동안 묵은 엔진 때까지 효과적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제거하여 엔진 성능 복원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 아직도 불스원샷에 대해 모르신다고요? 불스원샷 Q&A로!


 




명불허전 불스원샷 뉴카까지 여러분의 사랑을 받고 있었다니 감동이 밀려옵니다. 명불허전 불스원샷 라인업 중 새 차부터 엔진관리를 하고싶은 분들께 추천해 드리는 제품이죠. 불스원샷 뉴카가 6위에 선정되었습니다. 불스원샷 뉴카는 0~3만km의 짧은 주행거리를 가진 차량의 상태를 쌩쌩하게 유지해주는 엔진세정제입니다. 불스원샷 라인업들이 베스트셀러 10위 안에 모두 들어온 만큼 2018년에도 어김없이 불스원샷 사랑해주실 거죠?

 


▶ 영상으로 만나보는 불스원샷!




지금까지 불스원몰 2017년 베스트셀러 TOP 10중 6위부터 10위 순위의 제품들을 만나보았습니다.

8초에 1병꼴로 판매 되는 불스원샷이 순위의 반을 차지할 만큼 불스원샷에 대한 사랑과 엔진관리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는 사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사랑을 보답하는 불스원이 되겠습니다. 

다음 주! 2017년 불스원몰에서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5부터 1위의 제품이 소개됩니다. 어떤 제품들이 있을지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