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자동차와이퍼부터 에어컨필터까지 불스원몰 2017년 베스트셀러 TOP 10 - PART 2

2017. 12. 29. 06: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018년이 코앞까지 찾아왔습니다! 나이도 한 살 먹고 새로운 마음가짐을 먹는 이맘때, 2018년에는 자동차를 더욱 사랑해주고 셀프관리를 시작하는 한 해로 보내면 어떨까요? 셀프자동차관리 입문자분께서 참고하시길 좋을 올해 불스원몰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2017년 불스원몰 베스트셀러 6위~ 10위 보러가기


 

지난주 불스원몰 2017년 베스트셀러 6위부터 10위까지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은 5위부터 영광의 주인공 1위까지 소개해드릴 텐데요. 올해 가장 불스원 자동차용품 중 사랑받은 제품은 어떤 것인지 여러분도 함께 맞춰보시길 바랍니다. 



※ 2017년 불스원몰 구매 제품 수량 기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리필제품 제외)



운전자 시야 확보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가 5위로 선정되었습니다. 불스원 와이퍼는 구매하시는 분들마다 만족도가 높은 제품에 속합니다.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의 경우 메탈 프레임이 강력한 밀착력을 보여주고 부드러운 닦임성으로 물결 잔상들도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자동차 와이퍼 교체를 앞두고 계신 분들이라면, 2018년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와 함께하면 어떨까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불스원 세차용품의 에이스, 크리스탈코트가 함께 있는 크리스탈 3종세트! 불스원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탈 클랜저, 카샴푸, 크리스탈코트 세트에 다용도버킷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탈 세트가 베스트셀러 4위에 올랐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좋고 셀프세차용품 구매할 시, 선택의 고민 없이 크리스탈 라인과 함께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 유독 심한 미세먼지 이슈로 인해 자동차 실내 공기에도 신경 쓰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에 걸맞게 차량에어관리 제품군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중 베이킹소다 에어컨·필터는 베이킹소다 성분으로 생활악취 감소는 물론, 미세먼지 유입까지 차단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입니다. 항곰팡이 테스트 0등급 획득으로 에어컨 악취의 근원인 곰팡이 성장을 완전히 억제하고 촘촘한 3중 레이어 구조로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주실 수밖에 없겠죠?

 



향기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어울리는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클립형으로 자동차 실내 어디든 바람의 영향 없이 언제나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차량용 방향제 역할을 톡톡히 하는 제품이죠? 이 제품은 불스원몰 온라인 단독상품으로 리필까지 증정해드리고 있어 많은 분들께서 꾸준히 써주시는 것 같습니다!





2017년 불스원몰 베스트셀러 1위! 그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바로 항균 에어컨필터가 차지했습니다. 항균 에어컨·히터 필터는 차량 외부에서 유입되는 공기 정화는 물론 초미세먼지(PM 2.5) 90% 이상 10㎛ 크기의 미세먼지는 98% 이상 걸러주어 자동차 실내 공기를 항상 쾌적하게 유지해줍니다. 가성비 높은 가격과 제품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확 사로잡은 것 같습니다! 내년에도 어김없이 사랑해주실거죠?!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