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차에 탑승하자마자 자연스럽게 히터를 켜게 되는 겨울! 하지만, 히터를 켜게 되면 따뜻한 차량 실내 공기와 외부의 찬 공기가 만나게 되어 차 유리면에 김이 서리게 됩니다. 자동차 유리면을 꽉 채운 김은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고, 이를 닦아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운전 중에 한눈을 팔게 되어 자칫 큰 사고를 유발하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김서림 방지폼을 이용한다면 김서림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불스원과 함께 김서림방지 폼이 필요한 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히터를 틀고 운전하다 보면 한 번쯤은 겪게 되는 상황! 바로 자동차 유리에 가득찬 김서림으로 시야 확보가 어려워지는 상황인데요. 



김서림을 제거하기 위해 창문을 열거나, 성에제거 버튼을 누르거나, 내기 순환 모드를 끄는 방법을 이용하실 텐데요. 하지만 김서림을 잠시 없애줄 뿐 다시 김이 서려 시야를 방해하곤 합니다. 



김이 서릴 때마다 매번 수건으로 닦을 수도 없는 노릇이죠. 잠깐 한눈판 사이에 각종 위험한 상황이 벌어지는 곳이 바로 도로이기 때문입니다. 김서림이 아예 생기지 않도록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깨끗한 시야로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한 지금!




지↗금→이↘ 순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김서림을 방지해 선명한 운전시야 확보로 안전하게!

"RainOK 김서림방지 폼"



RainOK 김서림방지폼은 거품타입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용기를 흔들고, 천에 내용품을 묻혀 자동차 안쪽에 도포한 뒤, 내용물이 흐르지 않도록 잘 닦아주세요. 김서림방지 폼이 건조되면 김서림을 방지할 수 있답니다. 이제 시야를 방해하는 김서림! 레인OK 김서림방지 폼으로 방지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