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눈길 미끄럼 방지! 스프레이 체인이 필요한 순간!

2018. 1. 4.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눈이나 비가 내린 뒤 꽁꽁 얼어붙은 도로에서 평소보다 제동거리가 훨씬 길어지는데요. 겨울철에는 도로를 한참 달리는 도중 차가 미끄러지거나, 오르막길을 오르다 바퀴가 공회전하는 아찔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끄럼 방지는 물론 공회전 방지에 효과적인 '스프레이 체인'이 필요한 순간에 대해 알아볼까요?



통상 차가 많이 다니는 도로나 집 앞 눈을 깨끗하게 치운 곳은 미끄러질 염려가 덜 하죠. 하지만 볕이 들지 않거나 눈을 치우지 않아 이미 눈이 단단해진 도로는 쉽게 지나다니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뾰족한 방법이 없어 무방비상태로 빙판길을 운전하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이럴 경우, 미끄러져 사고를 유발하거나 심한 경우 인명피해도 발생할 수 있어 윈터 타이어로 교체하거나 스노우체인을 지니고 다녀야 합니다. 하지만 윈터 타이어의 특성상 비용부담이 발생하고, 스노우체인은 쉽게 탈부착하기 어렵다는 단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비교적 짧은 거리의 빙판길을 운전하기 위해서 윈터 타이어나 스노우체인의 탈부착은 번거롭고, 부담스럽죠. 빙판길을 오르지 못해 빙빙 돌아갈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이처럼 오르막길, 짧은 거리의 빙판길을 안전하게 지나갈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한 순간! 가격 부담이 적고, 간편한 방법이 뭐 없을까요?



지↗금→이↘ 순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미끄럼 방지! 타이어 공회전 예방에 탁월한

"RainOK 스프레이체인"



RainOK 스프레이체인은 윈터 타이어(스노우타이어)나 스노우체인을 착용할 수 없는 경우 사용할 정도로 그 성능이 무척이나 뛰어난데요. 사용방법은 바퀴접지면에 골고루 뿌린 뒤, 3~5분 후에 운행하기만 하면 끝! 빙판으로 덮인 오르막길을 오를 때! 비교적 짧은 거리를 주행할 때 효과적입니다. 눈길 미끄럼 방지는 물론, 타이어 공회전도 문제없는 RainOK 스프레이체인으로 안전운전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