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눈올때 운전은 자동차 와이퍼와 발수코팅 케미와 함께!

2018. 1. 16.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몰아닥친 최강한파로 인해 전국이 겨울왕국이 된 요즘! 지난 주 남부지방과 제주도에 폭설이 내리면서 이곳저곳 눈길사고가 많이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최강한파로 인해 어떻게 운전해야 하나 주행에 대한 걱정과 함께 낮은 온도로 자동차에 이상이 생기기 쉬워 자동차관리에 대한 걱정이 공존하실텐데요.

오늘은 눈 올 때 운전자를 안전하게 지켜줄 케미파트너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계절 내내 안전운전을 위해 거침없이 활동한다는 오늘의 케미파트너 함께 만나러 가볼까요?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와 유리발수코팅, 이들의 환상의 케미는 겨울철 눈올때 눈길운전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 왠 와이퍼와 발수코팅? 여름철에만 필요한 것이 아닌가? 생각하실 수 있지만 겨울철에도 꼭 필요한 자동차용품 중 하나입니다. 눈 올때 운전자의 시야는 빗물보다 더 좁아지게 됩니다. 내리는 눈을 닦음과 동시에 폭설 시, 와이퍼 블레이드가 무게감 있는 눈을 치워주는 역할도 하고 있어 겨울철 와이퍼의 부담감이 커지게됩니다. 


오늘의 케미파트너와 함께라면 겨울철에도 끄떡없는 강력하고 우수한 닦임성의 와이퍼를 도와 더욱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주는 발수코팅이 만나 운전자에게 든든함을 안겨드릴 것 입니다.




겨울철 와이퍼는 기온이 내려가면서 블레이드 고무가 찢어지거나 손상이 되어, 자칫 자동차 전면유리에 상처를 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겨울철 와이퍼 선택 및 관리는 필수인데요. 겨울철 와이퍼 교체 시, 프레임이 무겁고 휘날리는 눈발에도 거침없이 잘 닦이는 와이퍼를 선택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와이퍼는 새로워진 메탈 프레임과 4개의 관절구조로 묵직하게 들뜸없이 강력한 닦임성을 보여주고 고성능 발수코팅 고무로 눈 올때 운전 걱정없이 깨끗하게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유리발수코팅은 겨울철 진눈깨비와 같은 눈이 내릴 때 더욱 효과적으로 빛을 발합니다. 눈이 녹아 빗물같이 흘러내려도 시야 왜곡 현상이 없기 때문에 여름철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꼭 챙겨야 할 겨울철 자동차용품입니다. 레인OK 발수코팅 스피드는 초간단하게 뿌리기만 하면 물방울이 맺히지 않고 날아가 깨끗하게 시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발수코팅으로 출근길 발목을 잡는 성에 발생도 줄이고 쉽게 제거할 수 있어 일거양득의 효과까지 지금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불스원 레인OK 발수코팅 스피드 사용방법 참 간단합니다. 손쉽고 간편하게 단 3초면 선명하게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먼저 자동차 유리면의 유막을 제거합니다. 앞 유리의 오염의 심한 경우, 와이퍼의 떨림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 제거해주는 것이 좋겠죠? 레인OK 발수코팅 스피드를 유리면을 향해 원을 그리듯 골고루 뿌려준 뒤, 타월로 균일하게 도포되도록 닦아주면 유리발수코팅 완료!

 


▶유리발수코팅 방법 이렇게 쉬울수가!


 




완벽함을 더하기 위해 자동차 와이퍼 교체방법까지 알아볼까요? 자동차 와이퍼 교체주기는 6개월 정도로 1년에 1~2회 교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교체방법 또한 간단하여 방법만 알면 누구나 쉽게 셀프자동차관리할 수 있는 것이 와이퍼입니다. 먼저 내 차량에 맞는 사이즈를 찾아 구매합니다. 기존의 와이퍼를 제거하기 위해 와이퍼 힌지를 세워 잠금장치를 눌러 갈고리에 걸린 와이퍼를 분리하면 끝! 불스원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와이퍼와 함께라면 겨울철 눈 올 때 운전 시야 깨끗하고 선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자동차 와이퍼 교체방법 이렇게 쉬울수가!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