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눈올때 와이퍼! RainOK 메탈윙 하이브리드 와이퍼 OX 퀴즈

2018. 1. 15.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와이퍼의 진정한 역할은 비가 내릴 때나 눈이 내리는 순간 발휘되는데요. 비가 내리거나 눈이 오는 상황에서 운전을 할 경우 무엇보다 시야확보가 중요하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어떤 날씨에도 깨끗한 시야를 책임질 수 있도록 와이퍼는 높은 밀착력과 뛰어난 발수기능, 그리고 고속 주행에도 들뜸이 없어야 합니다. 오늘은 위의 3가지를 모두 만족하며, 어떤 타입의 와이퍼와 비교해도 가장 우수한 성능을 구현하는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와이퍼에 대해 OX퀴즈로 알아보도록 해요.



첫번째 문제!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와이퍼의 메탈 프레임은 총 4개의 관절 구조로 되어 있다?!

정답은 'O'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새로워진 메탈 프레임과 4개의 관절 구조로, 차종! 유리 곡면!에 관계없이 강력하게 밀착되어 와이퍼 가장자리까지 들뜸없이 깨끗하게 닦인답니다.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는탁월한 내구성으로 100만 회 내구 닦임성을 완료하였답니다!




두번째 문제!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는 유리막제거 고무로 빗길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정답은 'X'

유리막제거 고무가 아닌, 발수코팅 고무랍니다! 탁월한 성능의 FUKOKU 특수 합성 고무에 발수코팅 처리를 하여, 유리창에 빗방울이 맺히지 않고 튕겨나가 빗길 운전 시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답니다. 





세번째 문제!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는 국내 유일의 메탈 프레임 하이브리드이다?

정답은 'O'!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는 국내 유일의 메탈 프레임 하이브리드 와이퍼랍니다. 장시간 사용해도 내구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유격 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죠. 안정적인 무게감의 메탈 바디로 밀착력이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하이브리드 대비, 우수한 내구성과 밀착력을 갖고 있답니다.



 

어떠셨나요? OX퀴즈로 간단하게 살펴본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

불스원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는 메탈 하이브리드로 밀착력이 더욱 좋아졌으며, 고성능 발수코팅 고무로 빗길에서도 시야확보가 가능한 와이퍼입니다. 또한, 공기역학적 디자인의 프레임과 일체형 스포일러 윙의 이중 작용으로, 유리면 쪽에서 밀착시키는 다운포스가 증가하여 고속주행에도 들뜸없이 최상의 밀착력과 닦임성을 구현한답니다! 눈올때 그 진가가 발휘되는 와이퍼! 이제 눈길에서도 안전하게! 깨끗하게! 시야를 확보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