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주 대한민국은 맑은 하늘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뿌연 미세먼지로 뒤덮혔었습니다. 특히나 이번 미세먼지는 차량2부제를 실시하여 비상저감조치가 내려질 만큼 심각했는데요. 미세먼지의 발생원인 중에는 다양한 것들이 있지만, 자동차 배기가스와 도로 주행과정에서 발생하는 먼지에서도 발생됩니다. 자동차의 배기가스는 엔진의 압축, 폭발, 배기 과정을 통해서 생성되는데요. 배기가스에는 일산화탄소, 질소산화물, 아황산가스, 연소되지 않은 탄화수소 등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차 배기가스는 미세먼지와 환경 오염의 주범이 되기도 하는데요. 그렇다고 자동차를 타지 않을 순 없을 노릇! 오늘은 불스원과 함께 자동차를 운행하며 배기가스를 줄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불스원샷으로 배기가스 저감?!

어떤 연료도 완전연소될 수 없기 때문에 엔진 때는 필연적으로 발생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렇게 쌓인 엔진때는 연소효율을 떨어뜨려 소음을 발생시키고, 출력이 떨어지며, 연비가 감소하게 됩니다. 엔진세정제인 불스원샷이 연료와 섞여 연료라인에 쌓인 엔진 때를 세정하면서 자동차에는 많은 변화가 찾아오는데요. 엔진 때가 제거되어 출력 향상과 함께 연비효율까지 좋아지게 됩니다. 하지만! 불스원샷을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온실가스의 주범인 자동차 매연, 이산화탄소 배출을 저감시킬 수 있다는 사실! 



또한 불스원샷은 정부에서 인정받은 녹색기술로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불스원샷 한 병 기준으로 5,000km 주행 시, 평균 24.2kg이 저감되어 소나무 4그루를 심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연간 10대의 차량이 불스원샷을 사용한다면 소나무 170그루를 심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한 병으로 미세먼지 저감은 물론, 대기환경을 깨끗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환경을 사랑한다면 불스원샷 한병 어떠신가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