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스프레이 체인부터 엔진코팅제까지 -1월의 핫한 불스원 제품 1위~5위-

2018. 1. 31.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1월의 마지막 날인 오늘은 1월 한 달 동안 불스원 제품 중 가장 사랑받은 제품 1위부터 5위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특히나 1월에는 눈소식이 많아 겨울철 자동차 관리에 반드시 필요한 제품들이 랭크되었는데요. 불스원 블로그에서 1월 한 달간 가장 사랑받은 제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겨울철 엔진관리 필수품인 불스파워와 불스원샷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겨울철에 엔진관리를 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콜드 스타트'와 '엔진 때' 때문이랍니다. 장시간 시동이 꺼진 차량은 엔진오일이 밑에 가라앉게 되는데요. 이 상태에서 다시 시동을 걸었을 때 엔진오일이 마찰 부위까지 도달하기까지 7초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를 콜드 스타트 혹은 드라이 스타트라고 하는데요. 7초라는 짧은 시간동안 엔진 내부는 엔진 오일이 없는 상태로 마찰이 생겨 엔진 마모가 생기게 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엔진코팅효과가 강화된 불스파워를 사용해야 한답니다. 또한 엔진 때가 굳어 켜켜이 쌓이게 되면 엔진출력 감소, 연비증가, 소음과 진동이 발생하여 심각할 경우 엔진고장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이러한 엔진 때를 화학적 분해로 제거할 수 있는 불스원샷을 사용해야 합니다. 

1월 불스파워&불스원샷 포스팅 바로가기

불스파워와 불스원샷으로 겨울철 엔진관리가 이렇게 쉽습니다.


 


 


에탄올워셔액과 엔진코팅제는 엔진룸을 공유하는 가깝고도 먼 사이입니다. 녹은 눈과 먼지들이 뒤엉켜 도장면 뿐만 아니라 앞 유리까지 오염되기 일쑤인데요. 레인OK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 워셔액은 특허받은 발수조형물 성분으로 최대 발수각 103도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최대 발수각을 이용하여 발수 및 코팅 효과로 빗물이나 흙탕물 등을 유리에 잘 붙지않게 도와 선명한 시야 확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데요. 또한, 겨울철에는 엔진오일의 운동성이 떨어지면서 초기 시동 시간이 길어지게 되는데요. 엔진오일이 올라오기까지 그 짧은 시간동안 엔진은 마찰이 발생하여 마모가 진행됩니다. 불스파워의 2중 코팅으로 엔진 내부의 보호막을 형성하고 엔진 성능개선 및 엔진 수명 연장을 도와주는 제품이죠!


1월 에탄올워셔액&엔진코팅제 포스팅 바로가기

▶ 겨울철차량관리엔 에탄올워셔액과 엔진코팅제 그 환상의 케미!






눈이 내린 후의 도로를 달리다 보면 녹은 눈과 흙먼지가 뒤엉켜 차량이 쉽게 더러워지곤 하는데요. 추운 겨울철, 세차할 엄두가 나지 않을 때! 세차&왁스티슈만 있다면 쉽고 간편하게 세차가 가능합니다. 영하의 날씨에도 쉽고 간편하게 도장면을 깨끗하게 할 수 있도록 티슈 타입으로 세차와 광택복원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1월 세차&왁스티슈 포스팅 바로가기

겨울철 세차, 꼭 해야한다면 빠르고 간단하게





2위는 연료탱크 내에 수분을 제거해주는 수분제거제가 차지했습니다. 수분제거제는 연료 내 수분을 순간적으로 분해하며, 분해된 수분은 연료에 용해되어 연소과정을 통해 배출하게 됩니다. 연료라인의 수분이 제거되어, 녹과 부식을 예방하며, 수분에 의한 인젝터와 연료펌프의 고장을 예방하게 되는데요. 자동차 내부와 외부의 온도차가 급격하게 발생하는 겨울철에 엔진관리를 위한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겠죠?

1월 수분제거제 포스팅 바로가기

▶ 겨울철 자동차 시동이 안걸린다면?





1위는 바로 스프레이 체인이 차지했습니다. 유난히 눈 소식이 많았던 1월! 도로와 골목 사이사이 빙판길이 얼어 있었는데요. 스프레이 체인은 타이어 공회전을 예방하여 미끄럼 방지를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RainOK 스프레이 체인은 핀란드 국제공인기관 성능테스트에서 눈길제동력이 향상됨을 인증받았으며, 스노우타이어(윈터 타이어) 및 스노우 체인 착용이 곤란할 때, 타이어 접지면에 사용하면 미끄럼 방지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죠.


1월 스프레이 체인 포스팅 바로가기

스프레이체인 사용방법, 눈길·빙판길 운전 미끄럼에 당황하지마라! 

▶ 눈길 미끄럼 방지! 스프레이 체인이 필요한 순간!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