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잔기스제거, 컴파운드가 필요한 순간!

2018. 2. 2.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차량을 운행하다보면 예기치 않게 도장면에 기스와 흠집이 생기곤 하죠. 주차장의 문콕이나, 세차 시 발생하는 스월마크, 부주의로 생긴 흠집, 예기치 않은 사고로 인한 기스 등등! 그냥 두자니 볼 때마다 속상하고, 업체에 시공을 맡기려니 금전적으로 부담스럽고,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 많으셨죠? 자동차 잔기스제거, 셀프시공으로 가능합니다. 오늘은 불스원과 함께 컴파운드가 필요한 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생각하기도 싫은 차의 기스! 조심스럽게 운전한다 하더라도 기스와 흠집은 도로 환경에 따라 생기기도 하며, 타인에 의해 생기기도 합니다. 또한, 도장면을 깨끗하게 관리하기 위해 하는 세차로도 기스와 흠집이 생길 수 있는데요. 이렇듯 흠집과 기스는 운전자의 의도와 상관없이 발생하기 때문에 오랜시간이 경과한 뒤 발견하기도 합니다. 흠집이나 기스는 깊이가 깊을수록 오랜시간 방치했을 경우, 녹이 슬거나 부식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또한, 작은 흠집 하나로 인해 도장면 전체가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는데요. 심각하지 않은 작은 흠집이나 기스는 시공사에 맡기기에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직접 자동차 잔기스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지↗금→이↘ 순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3단계 시공으로 흠집을 제거하고, 광택을 복원하는!

"퍼스트클래스 3스텝 컴파운드"



퍼스트클래스 3스텝 컴파운드는 굵은 흠집용, 미세 흠집 제거용, 광택 복원용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흠집의 굵기나 정도에 따라 단계적으로 연마가 가능합니다. 스탭1 굵은 흠집 제거용은 굵은 흠집이나 페이트, 녹 제거에 탁월하며, 스탭2 미세 흠집 제거용은 세차로 인해 발생한 스월마크를 제거하는데 용이합니다. 마지막 스탭 3 광택 복원용은 도장면의 광택을 복원하고 도장면을 보호하는데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25g의 소용량으로 경제적이며, 사용 후 보관이 간편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답니다. 신경쓰였던 자동차 잔기스제거 이제 퍼스트클래스 3스텝 컴파운드로 쉽고 완벽하게 셀프시공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