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합성엔진오일, G테크로 엔진관리가 이렇게 쉽습니다.

2018. 2. 5.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의 혈액이라고 할 수 있는 엔진오일은 혈액이 심장을 통과하여 몸 속에서 다양한 역할을 하듯, 엔진 내부로 흐르며 냉각, 윤활, 기밀, 방청, 정화 작용을 합니다. 엔진오일은 엔진 내부를 돌며 부식 찌거기와 슬러지와 같은 이물질 등을 기름통으로 운반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엔진 내부를 지속해서 순환하며 오염물로 인해 엔진오일은 점점 검은색으로 산화됩니다. 산화된 엔진오일을 지속해서 사용할 경우 엔진의 손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데요. 이렇듯 자동차 엔진 내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엔진오일! 오늘은 불스원과 함께 엔진오일의 적절한 교체시기를 통해 엔진관리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G테크로 엔진관리하기 STEP 1

- 내 엔진오일 상태 확인하기

통상적으로 엔진오일은 7,000km마다 교체하는 것이 좋으나, 육안으로도 교체시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를 평탄한 곳에 주차한 뒤, 시동을 끄고 5분정도 기다립니다. 보닛을 열고 엔진 오일 게이지의 노란고리를 뺀 뒤 깨끗하게 닦아 다시 꽂았다 빼줍니다. F와 L 사이에 엔진오일이 묻어 나오는 지 확인합니다.

* 차량에 따른 엔진오일 교체시기 확인하기

- 가솔린 차량 : 엔진오일이 검은색을 띄거나 이물질이 보일 경우 교체합니다.

- 디젤 차량 : 엔진오일의 점도가 물처럼 변했을 경우 교체합니다.


G테크로 엔진관리하기 STEP 2

- 내 차에 맞는 G테크 선택하기



G테크는 주행환경에 맞춰 최고 성능을 구현하는, 독일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으로 벤츠, BMW, 폭스바겐 등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의 최신 규격은 물론, 미국 API, 유럽 ACEA 최신 규격에 맞춰 생산되는데요. G테크는 주행환경에 따라 3가지 라인업으로 나뉩니다. 고속주행의 산화방지에 최적화된 0W-40 High performance, 도심주행의 마모방지에 최적화된 5W-30 Multi performance, 잦은 감속과 가속을 하는 시내주행에 최적화된 5W-20 performance로 구성되어 있는데요주행 환경에 따라 기능이 차별화된 엔진오일을 선택해야 엔진의 성능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G테크 프리미엄의 종류

- OW-40 High performance

  사계절에 적합한 고성능 100% 최신 PAO 합성 엔진오일. 엔진 마찰 저감은 물론 슬러지, 침전물 발생을 억제해 엔진보호 및 수명연장에 최적화. 고성능을 필요로 하는 가솔린 및 디젤 엔진에 권장.

- 5W-30 Multi performance

 완벽하게 균형 잡힌 성능을 발휘하는 최신 엔진오일. 최신 나노피막 첨가제로 급격한 온도변화에도 최상의 엔진보호 및 수명연장에 도움. 모든 가솔린 및 디젤엔진에 권장(DPF 장착 디젤엔진 강추)

- 5W-20 Fuel performance

 최고급 저점도 저마찰 엔진오일로 연비 효율에 효과적인 엔진오일. 저마찰 첨가제 배합으로 인한 연비향상 높은 엔진 청정성과 배기가스 감소 능력, 우수한 마모방지 특성, 하이브리드, 가솔린 엔진오일



G테크로 엔진관리하기 STEP 3

- G테크 취급점에서 엔진오일을 교체합니다.


오직 취급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G테크는 독일에서 만들고, 독일에서 인증받은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입니다. G테크 프리미엄 제품은 독자적인 나노 퍼포먼스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되어 엔진의 미세한 부품까지 나노피막을 입혀 주행환경에 맞는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G테크를 경험하고 싶다면?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G테크 3종을 자동차 주행환경에 맞게 추천받고 사용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G테크 2만원 할인받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