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겨울세차 필수템, 고향으로 떠나기전! 물없이 세차가 필요한 순간!

2018. 2. 9.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러분은 겨울세차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특히 겨울철에는 녹은 눈이 먼지와 결합하여 도장면이 쉽게 더러워지는데요. 하지만 온 세상이 꽁꽁 얼어붙는 추운 겨울철에 세차하기란 마음처럼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일주일 앞으로 성큼다가온 설날에 지저분한 자동차를 끌고 고향으로 떠나고 싶지 않으실텐데요. 추운 겨울철 물 없이 세차가 필요한 순간! 불스원과 함께 알아볼까요? 



먼지가 한가득 묻은 자동차를 보고 있노라면 당장이라고 세차장으로 달려가 고압수로 말끔하게 씻어주고 싶지만,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온몸이 꽁꽁 얼어붙을 것 같은 겨울철에는 맘처럼 쉽지가 않죠. 또한 고압수만으로 오염이 사라진다면 좋겠지만, 세차전용 세제로 뿌리고 씻어내야 할 뿐만 아니라 코팅제로 마무리까지 해야하기 때문에 번거롭고 시간도 많이 소요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귀찮다고 해서 세차를 차일피일 미룰 순 없죠.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 오랜만에 만나는 부모님과 친척들에게 이런 상태의 자동차를 보여줄 순 없는 노릇! 물 한방울 묻히지 않고 세차하기란 불가능한 걸까요? 추운 겨울철! 물 없이도 세차를 할 수 있는 셀프세차용품 어디 없을까요?



지↗금→이↘ 순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추운 겨울에도 차를 깨끗하게!

"물 없이 간편세차"



퍼스트클래스 물 없이 간편세차는 이름 그대로 물 없이 세차를 할 수 있어 요즘처럼 추운 겨울철에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입니다. 물 없이 간편세차가 도장면의 이물질을 들어올리는 역할을 하여 쉽게 이물질 및 찌든때를 제거하고 스월마크 생성을 줄여주는데요. 뿐만 아니라 코팅막을 만들어 자외선 차단 및 광택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물 없이 간편세차 제품 하나로 세차는 물론, 왁스, 광택, 발수,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총 다섯가지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세차시간을 줄일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