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발렌타인 데이 선물 추천 특별한 남친 선물이 필요한 순간!

2018. 2. 13.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오늘은 좋아하는 이성에게 달콤한 초콜릿을 선물하는 발렌타인데이입니다. 하지만! 매년 똑같은 초콜릿 선물이 지겹다면? 차를 좋아하는 남자친구를 위해 자동차 관련 제품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셀프세차용품부터 남자친구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제품까지! 불스원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추천! 함께 알아볼까요?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고급스러운 향기가 어울려 "그라스 레스떼렐"


자동차 안에서도, 집안에서도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기가 나길 원한다면? 그라스 레스떼렐을 추천드립니다. 그라스 레스떼렐은 프랑스 그라스 지역 레스떼렐 산의 라벤더와 장미를 추출하여 역사와 전통 그대로 개발된 프리미엄 방향제인데요. 레스떼렐은 어디에 비치해 두어도 어울릴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합니다. (레스떼렐의 문양은 실제로 그라스 시의 문양으로 그라스 시내 곳곳에서 심볼 마크로 제작, 설치되어 있다는 사실!)



그라스 레스떼렐은 장미향을 담은 "불가리안 로즈", 바다의 향기를 담은 "아쿠아 웨이브", 화이트 플라워와 머스크 향을 담은 "화이트 머스크", 꽃 향기와 나무 향을 남은 "피렌체 아이리스", 나폴리의 바람을 담은 "나폴리 블루"로 총 5가지 향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인에게 어울리는 향기를 선물해보세요!







자기전까지 내 생각♥ "밸런스온 필로우 2D"


인간은 일생동안 3분의 1이라는 시간을 '잠'으로 보냅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은 OECD 국가 중 수면의 양과 질에서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이렇듯 대한민국 국민의 대부분이 수면 시간을 늘릴 수 없기 때문에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짧은 수면 시간 동안 '숙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회사 업무로, 야근으로 피곤한 남자친구를 위해 '숙면'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밸런스온 필로우는 더 빨리, 더 깊게 잘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기능성 베개입니다. 인체공학적 C커브로 바른 수면자세를 유도하여 뒤척임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는데요. 3200개의 독립적인 이중 허니콤 에어셀이 경추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편안한 자세를 유지해줄 수 있습니다. 또한! 허니콤 구조의 에어셀의 통기성으로 베개의 온도와 습도가 일정하게 유지되어 쾌적한 숙면이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수면의 질이 팍팍 올라간다는 말씀!^^ 피곤한 남자친구를 위한 발렌타인 선물로 밸런스온 필로우 강력 추천드립니다!





셀프세차를 좋아하는 연인에게 안성맞춤! "퍼스트클래스 크리스탈 3종 세트"


'내 차는 내가 직접!' 셀프 세차를 좋아한다면? 퍼스트클래스 크리스탈 3종 세트를 선물해보세요. 퍼스트 클래스 크리스탈 3종 세트는 도장면 전체를 세정할 수 있는 카샴푸와 오염도가 높은 국소부위를 제거하는 클렌저, 세차 후 유리막코팅을 할 수 있는 크리스탈 코트를 세트로 결합한 제품입니다. 



크리스탈 카샴푸는 번거롭게 거품을 만들지 않아도, 뿌리는 즉시 거품을 만들어 주는 "포밍 카 샴푸(Foaming Car Shampoo)"입니다. 풍부한 거품이 오염물에 침투하여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코팅면을 손상시키지 않고 세정하는 전용 샴푸입니다. 샴푸로도 제거할 수 없는 국소부위는 초미립자 파우더가 배합된 크리스탈 클렌저로 제거하면 되는데요. 크리스탈 코트를 사용하기 전 사용하면 코팅의 정착성을 높여주어 코팅 본래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줄 수 있습니다. 세차의 마무리는 손쉬운 셀프 유리막코팅제 크리스탈 코트로! 크리스탈 코트는 사용할수록 층층이 쌓여 오래오래 유지되는 크리스탈 코팅막 누적효과가 있답니다. 차를 사랑하고 아끼는 연인을 위해 셀프세차용품인 퍼스트클래스 크리스탈 3종 세트, 어떠신가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