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히터 냄새 잡는 에어컨필터! 연료첨가제 불스원샷까지 -2월의 핫한 불스원 제품 1위~5위

2018. 2. 28.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월 마지막 날인 오늘은 무슨 날일까요? 바로 2월 한 달동안 불스원 제품 중 가장 관심받은 제품 1위부터 5위까지 알아보는 날이랍니다. 2월 한달동안 히터 냄새 잡는 에어컨히터필터와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자동차기스제거에 탁월한 컴파운드, 시야확보를 위한 유막제거&발수코팅 이지그립, 물 없이 세차가 가능한 물없이간편세차가 유독 관심을 많이 받았었는데요. 불스원과 함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5위는 말그대로 물없이 세차가 가능한 물없이 간편세차가 차지했습니다. 추운 겨울철 세차하기 엄두가 나지 않을 때 물 없이 뿌리고 닦기만 하면 세차가 모두 끝이난답니다. 물 없이 간편세차의 용액이 이물질을 들어올리는 역할을 하여 쉽게 이물질과 찌든 때를 제거하며 세차 시 발생하는 스월마크 생성을 줄여줍니다. 세차만 된다고 생각하면 경기도 오산! 코팅막을 만들어 제외선 차단 및 광택효과까지 볼 수 있는 알뜰살뜰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경제적인 것은 물론! 시간까지 아껴주어 겨울철 필수 세차용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월 물없이 간편세차 포스팅 바로가기

겨울세차 필수템, 고향으로 떠나기전! 물없이 세차가 필요한 순간!








4위는 유막제거 이지그립과 발수코팅 이지그립이 자치했는데요. 비나 눈이 쏟아지는 날!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시야확보입니다. 시야확보를 위해서는 분명 와이퍼의 역할이 크지만 와이퍼의 기능을 100% 구현하기 위해서는 전면 유리에 끼어있는 유막을 제거하고, 물방울이 또르르 뭉쳐 바람에 날아갈 수 있도록 발수코팅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유막제거 이지그립과 발수코팅 이지그립은 스틱형으로 되어 있어 힘이 고르게 전달되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답니다. 


2월 유막제거 이지그립 & 발수코팅 이지그립 포스팅 바로가기

자동차 앞유리에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을 해야하는 이유









3위는 바로 3스텝 컴파운드! 경미한 자동차 기스제거엔 굵은 흠집 제거용과 미세한 흠집 제거용 컴파운드 그리고 광택복원제가 함께 들어있는 3스텝 컴파운드가 제격이죠. 컴팩트한 용량으로 자동차 어디에나 보관가능하며, 컴파운드와 광택복원제가 함께 들어 있어 경제적인 제품이죠. 스텝1 굵은 흠집제거용은 페인트, 녹 제거에 사용하고, 스텝2 미세흠집제거용은 스월마크 등 미세하고 경미한 흠집에 사용하면 됩니다. 컴파운드 사용 후에는 광택복원제로 광택을 복원하고 도장면을 보호하면 자동차 기스제거 끝!


2월 3스텝 컴파운드 포스팅 바로가기

▶ 자동차잔기스제거, 컴파운드가 필요한 순간!






 2위는 불스원샷이 차지했습니다. 불스원샷은 인젝터, 흡기밸브, 연소실에 쌓여 있는 카본 때를 화학작용을 통해 말끔하게 제거해주는데요. 카본이 제거됨에 따라 소음은 줄어들고, 승차감은 UP! 엔진 출력이 좋아지니, 연비 또한 좋아지는 것은 인지상정! 또한, 대기환경 오염의 주범인 자동차 배기가스 배출을 줄여주니, 환경보호에도 일조할 수 있답니다.  이후 주행거리 3,000km~5,000km마다 한 병씩 주입하여 꾸준하게 관리한다면 늘 새 차와 같은 엔진 상태를 유지시켜줄 수 있습니다. 

2월 불스원샷 포스팅 바로가기

불스원샷 넣는 법, 당황하지말고 따라하기!

▶ 연료첨가제, 불스원샷은 PIBA 타입? NO! PEA 타입! 








1위는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필터가 차지했습니다. 겨울내내 사용한 히터, 어느 순간 퀴퀴한 냄새가 올라오기 시작했다면 에어컨·히터 필터를 교체할 때가 되었다는 증거인데요. 에어컨필터를 제때 교체하지 않으면 에어컨 필터의 여과기능이 떨어져 공기 순환이 고르지 않고, 곰팡이와 각종 유해세균이 번식해 기관지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답니다. 고로! 퀴퀴한 곰팡이 냄새가 난다면 에어컨·히터 필터를 반드시 교체해야 합니다.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필터는 베이킹소다 성분으로 생활악취 감소는 물론, 미세먼지 유입까지 차단 가능한 제품인데요. PAS 항균층에 의해 99.9% 항균효과를 발휘하고, 3중 레이어 구조로 항균 및 생활 악취와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답니다.

2월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필터 포스팅 바로가기

▶ 자동차 냄새 원인! 자동차에서 나는 냄새로 보는 자동차의 상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