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초보운천 여친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2018. 3. 12.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다가오는 3월 14일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달달한 사탕으로 마음을 전달하는 날입니다. 매년 똑같은 사탕 선물이 진부하게 느껴지신다면? 운전면허를 취득한 지 얼마되지 않은 초보운전 여친을 위해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불안했던 여자친구의 운전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불스원 제품을 선물한다면 더욱더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이 될 것입니다. 초보운전 여친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불스원과 함께 알아볼까요?






차선변경과 주차를 어려워하는 초보운전 여친을 위한 선물 추천 "불스원 와이드미러"



차선변경과 주차를 어려워하는 초보운전 여친이라면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차선변경과 주차를 어려워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시야폭이 좁기 때문인데요.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넓은 광시야각으로 사각지대가 사라져 차선 변경과 주차가 용이해집니다. 와이드미러는 좌우 뿐 아니라 상하좌우가 넓어지게 되어 후방 시야 확보로 주차선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주차하기가 한결 수월해지는데요. 







기관지가 약한 초보운전 여친을 위한 선물 추천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평소 기관지가 약하고, 비염이 심해 미세먼지에 취약한 여자친구라면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추천합니다. 날로 심해지는 미세먼지로부터 자동차 실내공기를 지킬 수 있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고효율 헤파필터로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가 가능합니다. 미세먼지 제거뿐 아니라 음이온을 분사해 숲속처럼 상쾌한 기분으로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USB 충전포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자동차뿐만 아니라 카페, 방안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여자친구에게 언제나 맑은 공기를 선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엔진관리를 어려워하는 여친을 위한 선물 추천 "불스원샷"



엔진관리는 전문가에게 맡겨야 한다고 생각하는 초보운전 여자친구를 위해 불스원샷을 추천합니다. 중고차도, 새차도 불스원샷으로 꾸준히 엔진관리를 해주신다면 엔진의 본래 성능을 그대로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3천km~5천km마다 한 병씩! 주유하기 전 주입하면 엔진 내부에 쌓인 엔진 때가 제거되어 출력이 좋아져 연비 절감이 가능합니다. 또한 소음과 진동이 줄어들어 승차감이 좋아진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쉽고 간편하게 엔진관리하는 법! 불스원샷으로 알려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