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이제는 운전할 때 히터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로 따뜻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완연한 봄을 맞이하여 해야 할 것! 무더운 여름철 에어컨을 잘 사용하기 위해 자동차 에어컨 냄새를 제거하기 입니다. 여름철 에어컨을 쾌적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퀴퀴한 냄새를 미리 제거해두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 불스원과 함께 쉽고 간편하게 자동차 에어컨 냄새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에어컨은 에바포레이터를 이용해 차가운 바람을 만들어 내는데요. 에바포레이터는 액체가 증발하여 기체가 될 때 주변에서 열을 흡수하고 주변의 온도를 급격히 낮추는 '기화열'을 통해 차가운 바람을 만들어냅니다. 에어컨 냄새의 원인이 바로 '에바포레이터' 깊숙한 곳에 물이 고여 생기는 곰팡이와 세균 때문인데요. 자동차 에어컨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에바포레이터를 꺼내 닦아낼 수 없는 노릇이죠.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연기로 손 닿지 않는 곳까지 깊숙이 침투하여 냄새를 제거하는 살라딘 탈취 훈증캔!!



타일러가 추천하는 불스원 살라딘 탈취 훈증캔!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앞서 이야기했듯 연기를 통해 에어컨, 히터에서 발생하는 곰팡이 냄새 등 꿉꿉하고 눅눅한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탈취제입니다. 또한 향 자체로 각종 악취를 중화화고 냄새를 제거하는 뉴트라텍 특허기술을 국내 독점 적용하고 있어 확실하게 에어컨 냄새 제거가 가능합니다.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인체에 유해한 CMIT/MIT, PCMX, 포름알데히드, 프탈레이트 5종, 파라벤4종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에어컨 냄새제거를 위한 훈증캔 사용법 첫번째

타일러씨가 설명했듯 사용방법은 굉장히 간단하고 쉬운데요. 자동차 시동을 걸고, AC버튼을 OFF 상태로 놓습니다. 그 후, 풍량을 최대, 전면방향, 내부순환모드로 설정합니다.



에어컨 냄새제거를 위한 훈증캔 사용법 두번째

케이스에서 용기를 꺼낸 뒤 용기의 은색 호일 필름을 제거한 후 조수석 발판 중앙의 평평한 부분에 용기를 놓아줍니다. (불스원은 원활한 촬영을 위해 외부에서 찍었답니다.) 물 파우치 절개부위를 뜯은 후 플라스틱 용기와 안쪽 캔 사이 공간에 물을 모두 붓고 차량문을 모두 닫아주세요. 이때 캔 윗면에 물이 닿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에어컨 냄새제거를 위한 훈증캔 사용법 세번째

문을 닫고 팬을 10~15분 정도 더 작동시켜줍니다. 10분이 경과하면 제품 플라스틱 용기를 잡고 꺼내주세요. 전 좌석 차문을 열고 10분 이상 환기시켜 주면 에어컨 냄새 제거 끝! 훈증캔의 연기가 조수석 아래 내기유입구를 통해 에바포레이터의 냄새의 원인을 제거한 뒤 통풍구로 나오게 됩니다. 살라딘 탈취 훈증캔으로 에어컨 냄새 제거하기 참 쉽죠? 뜯고, 붓고, 10분이면 끝! 에어컨 냄새 제거할 땐 살라딘 탈취 훈증캔 잊지마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