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연비 때문에 드라이브 할 때 걱정 된다구요?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의 편리함은 운전자라면 모두들 알고 있는 사실이죠. 운전자들은 이 편리한 이동수단인 자동차를 이용할때 한가지 걱정되는 부분이 있다면 바로 자동차 연비일 것입니다. 너무나도 편안한 이동수단이지만, 매월 기름값으로 지출하는 금액을 보면 자동차 연비의 중요성을 실감하곤 할텐데요. 이 자동차 연비를 개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방법은 뭐 없을까요? 불곰의 자동차 일기를 통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가 있으니 삶이 윤택해진 느낌이다. 언제든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가용을 통해 목적지로 이동할 수 있다. 차를 사고 나서는 대중교통보다 자가용으로 이동하는 경우가 훨씬 많아졌다. 하지만 편리한 만큼 걱정거리가 하나 더 늘어났다. 그 이유는 바로 기름값 때문. 차를 구매하고 나서 이동이 편리해졌지만 지출이 더 늘어난것은 사실. 그렇다고 자가용을 포기할 순 없다. 그래서 알아본 연비를 개선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 차 안에는 꼭 필요한 물품만!

 

차량이 가벼워야 잘 나간다는 것은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연비를 조금이나마 개선하고 싶다면 자동차에 있는 불필요한 짐을 정리해 보자. 트렁크에는 스페어 타이어 등의 꼭 필요한 제품을 최소한으로만 구비하고 다니는것이 좋다.

 

*에어컨 사용 최소화

 

자동차 에어컨 사용이 연비를 떨어뜨린다는 말은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그만큼 자동차 에어컨은 연비를 떨어뜨리는 주범인데, 햇빛이 내리쬐는 날씨 좋은 날, 그리고 한여름에 자동차를 타고 가면서 에어컨을 안 틀기란 너무나도 힘들다. 이럴 때 창문을 열어 차 안 내부의 달궈진 온도를 낮춘 뒤 에어컨을 사용한다면 연비를 절감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3000~5000km마다 불스원샷!

 

연비를 개선하는 방법으로 불스원샷을 주입하는 방법도 있다. 불스원샷은 엔진 때를 제거하여 엔진 효율을 높이고 출력증강, 소음감소, 매연감소, 연비절감의 효과가 있는 엔진 세정제다. 엔진의 성능과 수명을 저하하는 카본때를 제거한다면 엔진이 원활한 활동을 하며 더불어 연비절감의 효과도 볼 수 있을 것이다. 불스원샷은 3000~5000km마다 주기적으로 주입하는 것이 좋다.

 

 

좀 더 즐거운 자동차 라이프를 오래도록 즐기기 위해 연비를 절감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다. 그리고 앞으로 불스원샷도 주기적으로 넣어주어 자동차 엔진을 보호해 줘야겠다! 오늘 불곰의 자동차 일기 끝!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