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기스제거, 컴파운드가 끝이 아니다!

2018. 3. 2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를 주행하다 보면 튀는 돌에 긁히거나 세차를 하다 기스가 생기고, 주차장에서의 문콕 등 여기저기 자동차기스가 생기곤 합니다. 자동차기스제거를 위해 매번 정비소를 찾기도 어렵고 경제적으로 부담도 됩니다. 그대로 두자니 보기는 싫고 참 답답한 노릇인데요. 이때 꼭 필요한 환상의 케미파트너들이 있다고 합니다. 

자동차기스제거에 탁월한 컴파운드와 컴파운드를 도와 완벽한 마무리를 해주는 케미파트너까지! 불스원이 제안하는 오늘의 환상 케미, 함께 알아볼까요?


불스원 미세흠집제거 컴파운드와 고광택왁스의 만남은 자동차기스로 인해 자동차를 사랑하는 마음에도 기스가 난 운전자를 위한 필수 자동차관리용품입니다. 자동차기스들은 우리가 생각보다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은데요. 연마제 성분을 가진 컴파운드와 컴파운드로 사라진 자동차광택을 살려줄 고광택왁스만 있다면 본래의 모습 그대로 되살릴 수 있습니다. 이 둘의 떼어놓을 수 없는 강력한 케미를 주목해주세요! 




자동차 기스제거를 하기 전, 우리는 흠집의 굵기나 정도를 파악해야 합니다. 손가락으로 문질러 요철의 정도를 파악하고 정도에 따라 골라 시공을 하고 단계적으로 사용해야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불스원 컴파운드 굵은흠집제거 컴파운드는 첫번째 스텝의 컴파운드로 도장면의 굵은 흠집은 물론! 물자국, 송진, 페인트 자국, 타르 등등 도장면의 각종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는 입자를 가진 연마제 입니다. 



자동차 컴파운드로 자동차기스제거에 성공했다면, 이젠 사라진 광택을 살려낼 차례입니다. 연마제 성분으로 사라진 자동차광택을 불스원 고광택왁스가 그 자리를 빛나게 해주는데요. 다양한 왁스 제품군들 중 불스원 고광택왁스는 처음 자동차 왁스에 입문하거나 간편하고 손쉽게 작업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액체타입의 왁스입니다. 빠른 작업시간으로 자동차광택은 기본! 발수성 피막을 형성해 강력한 발수효과와 재오염 및 자동차 변색까지 방지해준다니! 뛰어난 효과로 깔끔하게 자동차 기스제거 마무리를 해줄 것입니다.




자동차기스제거에 앞서 미리 세차를 하시길 권장합니다. 자동차에 남은 오염물들이 또다른 자동차기스를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죠! 세차를 한 뒤, 한번 더 주변을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자동차 컴파운드를 헝겊 또는 함께 동봉된 스펀지에 소량을 묻혀 자동차기스 난 곳에 가볍게 문질러 줍니다. 연마제 성분이 있기에 부드럽고 가볍게 문질러줘야 추가 기스발생을 막을 수 있습니다. 사용 후, 깨끗한 융이나 천으로 닦아내면 자동차 기스는 싹 사라집니다. 컴파운드 사용 시, 직사광선이 내리쬐는 장소에서 사용을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자동차기스를 없애려다 얼룩까지 발생할 수 있으니 꼭! 그늘진 곳에서 작업해야합니다.




드디어 고광택왁스의 케미가 더해질 차례입니다. 기스를 제거했지만, 사라진 광택으로 당황함도 잠시! 불스원 고광택 왁스를 충분히 흔들어 도장면 전체에 분사하지 말고 광택이 사라진 부분을 중심으로, 부분적으로 분사해줍니다. 골고루 퍼질 수 있도록 부드럽게 닦아주면 마치 고체왁스를 사용한 듯 고유의 자동차광택이 살아날 것입니다. 모든 색상의 자동차 도장면에 사용이 가능하며, 세차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가볍게 사용이 가능해 손쉽게 자동차광택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컴파운드로 끝이 아닌 광택왁스까지의 마무리! 꼭 기억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