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손세차 마무리의 꽃, 크리스탈 코트가 필요한 순간

2018. 4. 6. 07:00

손세차 마무리의 꽃, 크리스탈 코트가 필요한 순간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겨울에 못 했던 손세차를 하기 위해 세차장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꼼꼼히 손세차했지만 무언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면 마무리를 어떻게 했는지 확인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손세차 마무리의 꽃, 크리스탈 코트가 필요한 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겨울에는 너무 추워서 손세차 할 엄두가 안 났는데, 오랜만에 따듯한 햇볕 쬐면서 손세차 하니 기분까지 상쾌해 지는 기분입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도로 위의 깨끗한 차들은 도장면도 반짝반짝한데, 왜 내 차는 그렇지 않은 느낌일까요?

 

 

분명히 뽀득뽀득 깨끗이 손세차 했는데도, 도장면에 워터스팟이 군데군데 남아있어 여전히 찜찜한 느낌입니다. 분명 깨끗히 손세차 했는데 남들과 다른 이유는 무엇일까요? 남들처럼 반짝반짝 코팅된 도장면을 만들 수 있는 방법 뭐 없을까요?

 

 

지↗금→이↘ 순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크리스탈 코팅막의 코팅, 광택, 발수를 한번에! 트리플 효과!
사용할수록 층층히 쌓여 오래오래 유지되는 셀프 유리막 코팅
'크리스탈 코트'

 

 

크리스탈 코트의 사용법은 제품을 뿌리고 함께 동봉된 극세사 타올로 닦아주면 되어 매우 간편합니다. 표면을 매끈하게 만들어 재오염을 방지하는 발수효과는 물론 층층이 쌓이는 제품 특성으로 사용할수록 오래 유지되는 누적 코팅막 효과가 있습니다. 크리스탈 코트로 셀프유리막 코팅하시고 반짝반짝 도장면의 광을 찾아보세요!


▶ 크리스탈 코트 이후에 따로 관리해야 할 것이 있나요? - 불스원 FAQ 콘텐츠 바로가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