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차량용방향제 추천! 은은하게 심플하게

2018. 4. 7. 07: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향기는 익숙한 공간도 새로운 공간으로 느낄 수 있게끔 바꿔주는 신비한 능력을 가졌습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운전자분들이 자동차 실내도 각기 다른 취향의 향으로 바꿔주는 차량용방향제를 사용하시곤 하는데요. 오늘 은은한 향으로 자동차 실내를 향기롭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차량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차량용방향제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걸스데이 혜리도 선택한 그 차량용방향제, 함께 만나볼까요?




걸스데이 혜리가 선택한 폴라프레쉬 선바이저는 은은한 향기로 이미 많은 운전자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차량용방향제이죠? 에어컨, 히터를 켜지 않아도! 시동을 걸지 않아도!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아 언제나 일정하고 은은한 향을 맡으실 수 있는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상쾌한 아쿠아향, 싱그러운 라임모히또향과 상큼한 레드자몽향까지 에센셜 오일의 향이 고점도의 멤브레인 방식을 적용해 누액 걱정없이 100일동안 향긋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방향제 선바이저입니다.




차량용방향제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운전석이나 조수석 선바이저(햇빛가리개)에 간편하게 클립! 꽂아주기만 하면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고 있는 듯 없는 듯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차량 내부 인테리어와도 조화롭게 잘 어울립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차량용방향제를 찾고계신다면, 폴라프레쉬 선바이저로 여러분의 숨은 센스와 감각을 살려보면 어떨까요?  




향기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라도 사용가능한 폴라프레쉬 선바이저는 자동차 실내 뿐만 아니라 우리 생활 속에서도 향기롭게 사용가능합니다. 폴라프레쉬 선바이저의 은은한 향기가 필요한 곳은 무궁무진한데요. 사무실 책상이나 모니터, 집안 책꽂이, 신발장 등등 생활 속 다양한 공간도 불스원 폴라프레쉬 선바이저만의 은은한 향기로 가득 채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