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 시기 언제인지 아시나요? 본래 자동차 에어컨 필터는 6개월에 한 번씩 혹은 10,000km마다 교체해야 하지만, 요즘처럼 미세먼지나 황사가 심한 철에는 교체주기를 앞당겨야 합니다. 또한 5월부터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면서 에어컨 사용시기가 앞당겨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퀴퀴한 에어컨 냄새와 미세먼지의 공격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를 해야할 때! 오늘은 불스원과 함께 자동차 에어컨 필터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유재석씨와 함께 불스원의 자동차 에어컨필터 새 CF부터 확인해볼까요?







자동차 에어컨필터 왜 교체해야 하죠?


에어컨 필터는 자동차 배기가스와 도로 위의 분진, (초)미세먼지 등의 유해물질이 차량 내부로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기에 운전자의 건강과 직결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 필터를 제때 교체하지 않으면 필터 사이사이에 먼지와 오염물질이 엉겨 붙어 필터의 여과기능이 떨어지는 것은 물론 각종 세균과 곰팡이로 인해 퀴퀴한 냄새의 원인이 되기 때문인데요. 또한, 에어컨·히터 바람 세기가 약해지는 등 에어컨 본래 기능을 잃을 수 있으니 꼭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자동차 에어컨필터의 선택기준은?


자동차 에어컨필터를 교체하기로 했다면, 이제 에어컨 필터를 선택하는 일만 남았는데요. 자동차 에어컨필터의 선택기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요즘에는 미세먼지 제거기능과 유해가스 제거 능력, 항 바이러스 효과 등을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필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는 총 5개의 레이어로 구성되어 있어 차원이 다른 멀티항균 필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1차 항균층이 바이러스와 세균을 차단하고, 유럽 EPL 원단 기술로 만든 거대먼지 제거층이 오염물질을 막고, 통기성을 높였습니다. 5대 유해가스·새차증후군 물질은 2차 항균층이 막고,  미세먼지 1차 제거층이 5㎛ 미세입자를 95% 차단할 뿐만 아니라 1차로 차단하지 못한 먼지층은 미세먼지 2차 제거층이 차단하니 철벽방어가 가능하겠죠? 






철벽방어가 가능한 이유는 바로 특수 고분자 항균제(PAS)와 특수 처리된 활성탄(TCC)을 적용했기 때문인데요. PAS란 미국 환경보호국에 등록된 고분자 형태의 항균제로 필터 표면에 코팅되어 형성된 항균막은 항균, 항곰팡이 효과뿐 아니라 항바이러스 효과까지 발휘할 수 있답니다. PAS와 더불어 TCC의 2중 항균효과로 불스원 필터의 항균 및 항바이러스 기능을 강화해주는데요. TCC란 백금, 은, 구리, 요오드로 특수 코팅된 활성탄을 말합니다. 이 활성탄은 대기 중의 각종 냄새 물질을 흡착하는데 그치지 않고, 강력분해하여 정화하는 기능을 가진 특허물질입니다. 





또한, 사단법인 소비자시민모임에서 소비자의 알 권리를 위해 실시한 차량용 에어컨 필터 품질 비교 실험 결과,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가 미세먼지 제거효율 1위를 차지해 그 성능을 입증받은 바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는 유럽에서 인정받는 TUV 인증 및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항균 S마크, 미세먼지를 90%이상 차단하는 효과 입증 및 방미도 0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에어컨 필터의 기능과 효과를 완벽하게 입증받은 필터기에 망설임 없이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로 선택할 수 있겠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