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 16일, 용인스피드웨어에 특별한 후원 협약 체결식이 있었는데요. 바로, 불스원의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G-TECH'와 류시원 감독이 이끄는 레이싱팀 '팀106'이 함께 CJ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스톡카(Stock Car) 레이스인 슈퍼 6000 클래스에 참가하기 때문이죠! 




류시원 감독이 이끄는 팀106은 지난 2009년 처음 창단하여 2010년부터 3년 연속 CJ 슈퍼레이스 시즌 종합 우승하는 것은 물론, 2017년 용인 스피드웨이 코스 레코드 갱신 등 우수한 성적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레이싱 팀인데요. 이번에 팀 106이 참가하는 CJ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스톡카 레이스인 슈퍼 6000 클래스에서 더 나은 경기성적을 위해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인 'G-TECH'를 지원하기로 했답니다.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인 G-TECH는 독일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고 있습니다. G-TECH는 고속주행의 산화방지에 최적화된 0W-40 하이 퍼포먼스, 도심주행의 마모방지에 최적화된 5W-30 멀티 퍼포먼스, 잦은 감속과 가속을 하는 시내주행에 최적화된 5W-20 퓨얼 퍼포먼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는 주행환경과 자동차의 특성에 따라 특화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이번 CJ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참여하는 '팀 106'에 지원하는 G-TECH는 'OW-40 하이 퍼포먼스'로 고속주행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OW-40 하이 퍼포먼스는 사계절에 적합한 고성능 100% 최신 PAO 합성 엔진오일로 엔진 마찰 저감은 물론 슬러지, 참전물 발생을 억제해 엔진보호 및 수명연장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레이싱처럼 고성능을 필요로 하는 가솔린 및 디젤 엔진에 안성맞춤인 엔진오일이랍니다. 




불스원의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인 G-TECH로 엔진성능을 가감없이 발휘하여 팀 106의 좋은 경기결과가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극한의 주행상황에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는 불스원 G-TECH! 함께 응원해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