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초간단 셀프세차방법, 빠르게 세차할 때 쏙!

2018. 4. 2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일매일 셀프세차를 하며 자동차를 깨끗히 관리한다면 참 좋겠지만, 일주일 한번도 참 어려운 일이죠? 맘먹고 세차하려면 날씨가 좋지않거나 세차장에 갈 시간도 없을 정도 바쁜 일주일을 보내기도 합니다. 그사이 자동차는 미세먼지와 각종 먼지, 이물질들로 점점 때가 쌓여갑니다. 오늘은 일분일초가 금같은 여러분들께 물없이 초간단 셀프세차하는 방법을 공감 상황에 맞춰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초간단 셀프세차 과연 어떤 방법으로 해결할까요?




비도 그쳤고~ 미세먼지도 사라졌고~ 봄나들이를 떠나기 딱 좋은 날! 벚꽃도 제대로 못본 우리 커플이 나들이 떠나기 좋은 날입니다. 봄봄봄 봄노래를 부르며 봄나들이 데이트를 떠나기로 약속을 했는데요. 하지만 자동차는 봄나들이가 싫은 지 먼지만 풀풀 날리고 있습니다. 어쩌된 일인걸까요?




운전석에서 내려 확인한 자동차의 상태는 상상 그 이상! 요새 너무 바빠 셀프세차할 시간도 없어, 자동차를 방치해두었던 것이 실수! 자동차 앞유리며 자동차 도장면 곧곧 미세먼지와 빗물 자국이 흙탕물 자국이 한가득입니다. 하지만 여자친구는 어디냐고 전화가 오고 빠른 시일 내에 약속장소로 가야하는 상황! 지금 당장 셀프세차할 시간은 없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이↘순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쏙! 간편하게 쏙!

물없이 세차와 광택을 동시에~ 빠른 시간 안에 세차를 하고싶다면

'퍼스트클래스 세차&왁스 티슈'





간은 없고 간편하게라도 셀프세차를 하고싶으신가요? 고급재질 원단을 사용한 퍼스트클래스 세차&왁스 티슈는 티슈 한 장으로 자동차 도장면을 세정과 광택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초간단 셀프세차용품입니다. 물없이 간편하게 티슈를 쏙! 뽑아 도장면의 먼지와 때를 제거하면 마무리 잔얼룩 제거 및 자동차 광택까지 살아납니다. 간편하게 자동차 글로브박스나 콘솔박스에 넣어두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