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광택, 새 차처럼 유지하는 팁!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사계절을 외부에서 직접 맞닥뜨리는 자동차. 그러다 보니 비바람, 황사 미세먼지 등에 그대로 노출되게 되어 도장면이 거칠어지고 처음 신차를 뽑았을 때의 광택은 찾아보기 힘들게 됩니다. 간혹 전문업체에 들러서 유리막 코팅을 시켜줄까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비용이나 시간적으로도 여유치 않아 그마저도 못하고 있진 않으신가요?
그런데 혼자서도 쉽고 간편하게 셀프로 유리막코팅을 할 수 있다는 사실! 자동차 광택을 새 차처럼 반짝반짝하게 유지하는 꿀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광택은 왜 점점 사라지는 것일까?

 

자동차는 외부에 있는 시간이 많은 만큼 외부의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표면이 거칠어지면서 자동차 광택이 점차 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일상에서 편하게 세차할 수 있는 자동세차 또한 자동차 도장면이 거칠어지는 영향을 미치게 되고 그에 따른 자동차 광택이 사라지는 속도는 가속화됩니다.

 

 

 

시중에는 자동차 광택 복원 전문업체가 많이 있으며, 관련 업체에 자동차를 맡기고 유리막코팅을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렇지만 아무래도 전문업체에 서 진행하다 보면 유리막코팅 가격이나 시간적인 측면에서 자유롭지 못한 게 사실이죠. 그래서 혼자셀프로 하는 유리막코팅 바로 '크리스탈코트'가 더 인기인 것 아닐까요?

 

 

크리스탈 코트의 셀프유리막코팅이란?

 

크리스탈 코트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입니다. 거칠어진 도장면에 원액이 침투하면서 난반사를 정반사로 바꿔주는 역할인데요. 사용할수록 층층이 쌓여 오래오래 유지되는 누적 코팅막의 효과가 있습니다. 한번 사용해 보면 달라진 도장면의 광택으로 세차할 때 마다 꼭 사용하는 필수 제품이 되곤 합니다.

 

 

 

셀프유리막코팅이란 단어가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그 사용방법은 너무나도 쉬운데요. 세차 후 도장면에 2~3번 뿌려 타월로 닦아주면 끝.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더욱 깊고 진한 광택효과를 만나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제 거칠어진 도장면에 크리스탈 코트로 닦아주고 새 차처럼 광택 유지하는 것 어떠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